에이수스, FPS 게임에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게이밍 모니터 3종 추천

27인치, IPS 패널, 1ms 응답속도, ‘익스트림 로우 모션 블러(ELMB)’ 기능을 갖춘 VG279Q

27인치, 165Hz 주사율, 0.5ms 응답속도로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에 적합한 VG278QR

24.5인치, 165Hz 주사율, 0.5ms 응답속도, 게임 비주얼 프리셋을 제공하는 VG258QR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1-09-03 14: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에이수스만의 다양한 게이밍 기술을 갖춘 게이밍 모니터 3종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VG279Q는 27인치 크기와 FHD 해상도, IPS 패널, 1ms 응답속도 등 기본에 충실한 게이밍 모니터다. 빠른 응답속도로 움직이는 장면에서 화면이 흐리게 변하는 블러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익스트림 로우 모션 블러(ELMB)’ 기능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섀도우 부스트로 어두운 영역을 잘 보이게 해주며, 프리싱크 기능을 탑재해 화면 끊김을 없애준다. 게이밍 모니터지만, 시력 보호 기술도 탑재돼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문제없다. 세계적 신뢰성의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아 탑재된 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 프리 기술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HAS 스탠드로 높이 조절을 위한 엘리베이션(0~130mm), 좌우 각도 조절을 위한 스위블(+90° to 90°), 상하 각도 조절을 위한 틸트(+33° to -5°), 화면을 90도로 돌릴 수 있는 피벗(-90° to +90°) 기능을 지원한다. 모니터 암을 장착할 수 있는 100x100mm VESA 홀 마운트도 있다.

VG278QR는 27인치 크기와 FHD 해상도, TN 패널, 165Hz 주사율, 0.5ms 응답속도를 갖춘 게이밍 모니터이다. FPS, 액션, 레이싱, 리듬 게임 등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적합하다. 크로스헤어, 타이머, FPS 카운터, 디스플레이 정렬 기능 등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플러스 기능도 지원한다. 크로스헤어는 4개의 십자선 중 하나를 선택해 화면에 표시한다. 타이머는 시간 표시 기능으로 특정 목표 시간의 설정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정렬은 VG278QR로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때 적합하다. FPS 카운터 기능은 디스플레이에 프레임 현황을 표시한다. 게임 비주얼 기능도 있어 상황에 맞춰 설정해 주면 게임에 맞춰 최적화된다. 후면에는 게이밍 핫키 버튼 및 조이스틱(OSD 조작용)이 있어 모니터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스탠드는 높이 조절(0~130mm), 스위블(+90° to 90°), 틸트(+33° to -5°), 피벗(-90° to +90°)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HDMI 1.4, DisplayPort 1.2, 듀얼링크 DVI-D, 오디오, 이어폰 잭 등 다양한 입출력 단자를 지원한다.

VG258QR 24.5인치, FHD 해상도, TN 패널, 165Hz 주사율을 갖춰 FPS, 액션, 레이싱, 리듬 게임에 적합한 게이밍 모니터이다. 특히 응답속도가 0.5ms로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즐기는 데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VG278QR과 크기만 다르고 모든 기능이 같은 제품으로, 더 작은 크기를 원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게이밍 모니터답게 게임 장르에 맞춰 최적화된 게임 비주얼 프리셋을 제공한다. MOBA, FPS, RTS/RPG, 레이싱, 장면, sRGB, 시네마 등 다양한 프리셋을 제공하며, FPS 모드의 경우 명암비를 조절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상대방을 잘 볼 수 있다. 게임 플러스는 크로스헤어, 타이머, FPS 카운터, 디스플레이 정렬 기능을 지원한다. 크로스헤어는 4개의 십자선 중 하나를 선택해 화면에 표시하고 타이머는 시간 표시 기능으로 특정 목표 시간의 설정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정렬은 멀티 디스플레이 구성 시 높이와 위치를 맞출 때 유용하고 FPS 카운터 기능은 디스플레이에 프레임 현황을 표시한다. 이외에도 오랜 시간 모니터를 볼 때 유용한 시력 보호 기술이 탑재됐다.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 프리가 있어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특히 모니터 화면과 그래픽카드를 동기화시켜 테어링 현상을 최소화하는 지싱크 호환과 프리싱크를 지원해 더 깔끔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국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2020년으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 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 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정기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