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국내 최초 ‘40mm 물결고데기’ 선보여

출처: 보다나
2021-09-03 14:20
  • 보다나 물결고데기 40mm로 스타일링한 전속 모델 문가영

    보다나 물결고데기 40mm로 스타일링한 전속 모델 문가영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3일 --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국내 최초로 40mm 열판 사이즈 물결고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더욱 굵어진 열판으로 자연스러운 물결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가 그 제품이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특별한 기술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S자 형태로 디자인된 열판을 이용해 물결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헤어기기다.

이번에 출시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기존에 출시된 25mm, 32mm보다 더 넓어진 40mm의 열판 사이즈로 볼륨감 있는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바라만 봐도 시원하고 편안한 ‘크리미 블루’ 컬러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버튼 하나로 전원 및 온도 설정을 할 수 있는 원버튼 시스템 제품이다. 온도는 120도부터 200도까지 총 5단계로, 본인의 모발 상태와 타입에 따라 원하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25초 이내의 신속한 온도 도달로 빠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기에 과열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헤어 스타일링에 자신 없는 분들도 손쉽게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제작된 제품으로, 열판 굵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국내 최초의 40mm 물결고데기로, 굵고 자연스러운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으며,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voshop.co.kr/

언론 연락처

보다나
브랜드 마케팅팀
박현정 사원
070-7717-40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