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브랜드데이 진행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고객 접점 강화

네이버 브랜드데이, 9월 6일 단 하루 전 품목 최대 37% 할인

62평 규모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품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1-09-06 10:07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9월 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을 오픈하는 등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데스커는 9월 6일 단 하루 진행되는 데스커 브랜드데이에서 9월 신학기를 맞아 책상 세트, 모션데스크 등 데스커 주요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데이 당일 결제금액이 높은 순으로 ‘POUT 미니공기청정기(5명)’,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20명)’를 증정하며, 모션데스크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커 데스크 매트’ 2개를 제공한다.

데스커는 6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데스커 플래닝스토어’에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소개와 방송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책상 세트와 모션데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패브릭 수납 박스(30명)’, ‘데스커 데스크 매트(30명)’를 선착순 증정한다.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3명은 ‘루미르S 테이블램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데스커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전시 티켓을 총 2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6일까지 진행된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애플 유저의 사랑을 받는 데스커는 스티브잡스 10주기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전시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또한 데스커는 신세계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해 서울 강남권 거주 고객뿐만 아니라 센트럴시티 터미널 방문 지방 거주 고객들에게 데스커 제품 체험 및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62평 규모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은 학생방부터 취향에 맞춘 홈카페·소형 오피스·회의실 등 총 10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사용자의 신체 밸런스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데스크’ 등 데스커 주력 제품 체험할 수 있으며, 홈오피스 등 최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과 공간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스마트 충전 라운지’도 마련돼 IT 기기 고속 충전도 할 수 있다.

데스커는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매장 이미지를 업로드 후 인증하면 각종 데스크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혜택과 커피 상품권을, 모션데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커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통합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변경될 수 있다.

데스커 담당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통해 더욱더 많은 고객이 데스커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데스커는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다양한 고객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데스커 스마트 스토어: https://bit.ly/3h615F3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