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꿈과 희망’ 출간

꿈과 희망을 담은 동시집

동요 악보 수록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09-08 13:49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 출판사가 ‘꿈과 희망’을 펴냈다.

꿈과 희망은 우정태 시인의 다섯 번째 동시집이다. 저자는 만여 권의 책을 읽었으며 사회를 위해 따뜻한 책을 내놓고 싶은 마음으로 노랫말 모음집과 동요동시집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시인이다.

지은 책으로는 노랫말 모음집 ‘할래’와 ‘미쳐미쳐’가 있고 동요동시집으로 ‘휘파람을 불면’, ‘우리는’, ‘이 세상을’, ‘엄마아빠가 읽어주고 불러주는 재미있는 동시동요’, ‘태교에 정말 좋은 아름다운 동시동요’, ‘좋은 글 예쁜 꿈’, ‘노래처럼 들려주는 산뜻하고 예쁜 동시’, ‘가슴으로 읽는 포근하고 정겨운 동시’, ‘동심으로 담아낸 자연과 사물의 비밀 얘기’, ‘가슴으로 다가오는 담백한 동시’, ‘꿈과 희망’이 있다.

21세기는 내 손 안 스마트폰의 시대로 무엇이든 찾고 배우는 것이 넘쳐나는 시대이지만, 꿈과 희망을 위해 저자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보기를 권유한다. 새로운 시작을 많이 해 봄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생각이 쑥쑥, 마음이 쑥쑥 자라나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며 키우는 훌륭한 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라고 있다.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이 아주 쉽고 간단한 것부터 한 가지씩 놀이하듯 즐겁게 하나하나 시작해 보길 바라며, 실수하더라도 그 과정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세계에 빠져 그 속의 새로움을 알아채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그럴 때 우리들은 더욱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 갈 수가 있을 것이다.

‘꿈과 희망’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