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보장된 일반 사양으로 최대 125 GHz의 단일 스위프 커버리지 제공하는 광대역 VNA 시스템 출시

VectorStar™ ME7838AX/EX, 가장 넓은 주파수 스위프에서 최고 성능 제공해 엔지니어에게 mmWave 설계에 대한 더 큰 확신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1-09-08 14:38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보장된 일반 사양으로 최대 125 GHz/110 GHz의 단일 스위프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최초의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ector Network Analyzer) 광대역 시스템인 ‘VectorStar™ ME7838AX/EX 시리즈’를 출시한다.

125 GHz를 통해 특성화된 데이터를 스위핑하고 제공하는 VectorStar ME7838AX/EX 시스템의 고유한 기능은 설계 엔지니어에게 수율(First time yields)과 성능의 극적인 개선을 위해 디바이스 모델을 획기적으로 자신 있게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보장된 사양의 10 MHz(70 kHz 옵션)~125 GHz에 이르는 4가지 광대역 VectorStar 기반 VNA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이전 VectorStar 시스템에 비해 5 GHz의 주파수 스위프를 추가로 보장한 ME7838AX, ME7838A4X, ME7838EX 및 ME7838E4X는 122 GHz에서 작동하는 컴포넌트 및 광대역 애플리케이션의 정확한 검증에 대한 시장 요구를 충족한다.

◇125 GHz 교정/검증 키트(Calibration/Verification Kits)

125 GHz에 대한 측정을 지원하기 위해 안리쓰는 125 GHz를 특징으로 하는 3656C Series 교정 및 검증 키트(Calibration/Verification Kits)도 도입했다.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4가지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교정 키트는 교정 계수(cal. Coefficients, .ccf)만 있고 검증 키트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된다. 안리쓰는 검증 키트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은 .s1p 데이터베이스 정의(및 .ccf) 보정 키트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성능

VectorStar ME7838AX/EX는 가장 넓은 광대역 주파수와 가장 넓은 단일 채널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시간 도메인 분석을 포함해 기존 VectorStar ME7838 시리즈 광대역 시스템의 동급 최고의 성능을 계속 제공한다. VectorStar 광대역 시스템의 다른 성능 이점은 120/125 GHz에서 업계 최고의 밀리미터파(mmWave) 노이즈 플로어(Noise floor) 및 다이내믹레인지(Dynamic range), 24시간 동안 0.05°의 교정 및 측정 안정성, 1601포인트, 10kHz IFBW 조건에서 1초의 광대역에서의 빠른 측정 속도를 제공한다.

다른 VectorStar 광대역 시스템과 유사하게 ME7838AX/EX는 웨이퍼 프로브 스테이션(wafer probe station)에서 쉽고 정확하며, 경제적인 포지셔닝을 위해 작고 가벼운 mmWave 모듈과 호환된다. 최대 다이내믹레인지와 측정 안정성을 위해 온웨이퍼 프로브(on-wafer probe)에 직접 연결할 수 있을 정도로 컴팩트한 유일한 mmWave 모듈이다. 이 시리즈에는 최대 50 dB의 최대 전력 레벨 제어를 제공하는 전자 전력 레벨링 기능이 있는 최초의 mmWave 모듈이 포함된다.

안리쓰는 기존 VectorStar ME7838 광대역 시스템 고객에게 효율적인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하며, ME7838AX/EX 시스템은 2포트 및 4포트 구성으로 제공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ME7838AX/EX는 온웨이퍼(on-wafer) 애플리케이션용 시스템을 설계하는 통신 설계 엔지니어와 RF, 마이크로웨이브 및 mmWave 디바이스, 컴포넌트 및 서브 시스템의 조합을 동일한 웨이퍼에서 측정해야 하는 온웨이퍼 생산 시설을 위해 개발됐다. 또한 새로운 기술 및 시스템 설계를 탐구하는 연구 기관, 실리콘 광자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하는 제조업체, 새로운 통신 기술을 연구하는 기관 및 대학에 적합하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