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아이스, 고성과 건강 브랜드로 발전하는 새로운 글로벌 성장 단계 진입

하이퍼아이스, 코어 인수 후 업계 최초의 휴대형 조영 요법기기를 포함한 5개 신제품 출시
새로운 브랜드 창의성과 정체성 캠페인에 오사카 나오미, 패트릭 마홈스, 자 모란트, 얼링 할랜드 등 선수 투자자들 참가

출처: Hyperice
2021-09-08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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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퍼아이스, 고성과 건강 브랜드로 발전하는 새로운 글로벌 성장 단계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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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8일 -- 전 세계 운동 선수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10년 동안 끊임없이 혁신의 지평을 넓혀 온 하이퍼아이스(Hyperice)가 총체적 고성과 건강(wellness) 브랜드로 발전하는 새로운 글로벌 성장 단계를 7일 발표했다.

하이퍼아이스가 정신 건강기업 코어(Core)를 인수한 것은 18개월 동안의 세 번째 인수 거래로 이를 계기로 추진되는 다각도의 변혁으로 새 브랜드 정체성과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수반하고 신제품과 업계 최초의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

짐 휘터(Jim Huether) 하이퍼아이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회사의 DNA는 엘리트 선수들을 위한 제품에 근간을 두고 있으며, 다음 발전 단계로 진입하면서도 이를 이어 갈 것이다. 한편 10년 동안 사업 영역이 확대되면서 우리 제품이 모든 이에게 최상의 제품이 돼 편익을 주도록 해야 할 단계에 왔다”며 “하이퍼아이스의 제품군은 모든 사람의 잠재력을 발휘하게 하는 힘을 갖고 있다. 이제 우리는 모든 유형의 선수들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지원해 비할 데 없이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는 코어의 독보적인 정신 건강 제품과 병행해 성과 기술 분야에서 혁신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하이퍼아이스가 코어를 인수하고 정신기술 사업부문(Mind Technology Division)을 신설한 것은 전반적 건강, 성과, 회복 및 자가 건강관리를 위한 중요한 요소인 정신 건강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하이퍼아이스는 코어에 투자해 정신적 건강과 신체적 건강 모두에 종합적으로 접근하게 됐다.

이에 덧붙여 캔자스 시티 치프스(Kansas City Chiefs) 팀의 쿼터백이자 하이퍼아이스의 선수 투자자인 패트릭 마홈스(Patrick Mahomes)는 “하이퍼아이스는 내가 선수로서 경기장 안팎에서 항상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가 정신적 및 신체적 건강 모두에 역점을 두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환하면서 전 세계 모든 수준의 선수들이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좋아하는 것을 해라. 더 많이(Do What You Love. More.)’: 하이퍼아이스의 새 브랜드 정체성, 캠페인 및 새롭게 바뀐 디지털 플랫폼

하이퍼아이스가 현대적이고 고성과의 건강 브랜드로 발전하면서 더 광범위한 운동인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게 됐고, 새로운 브랜드가 이같은 접근방식을 반영하고 있다. 새로워진 하이퍼아이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해석하고 브랜드의 사상 최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좋아하는 것을 해라. 더 많이’를 시작했다.

앤드류 샘슨(Andrew Samson) 하이퍼아이스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우리의 새 브랜드와 마케팅 접근방식은 엘리트 운동선수와 일상적인 운동인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원성에 초점을 둬 성장을 이어가도록 설정됐다”며 “우리는 스포츠와 일상생활 차원 전반에 걸친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신선하고 활기차며 소비에 중심을 두는 창의적 포부를 갖고 있다. 사람들은 우리의 목표가 단순히 말에 그치지 않고 진정으로 실행될 것임을 알게 될 것이므로 금메달을 따기 위해 경쟁하는 선수나 일상생활을 살아가는 사람을 가리지 않고 모두 팀 하이퍼아이스(Team Hyperice)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퍼아이스의 새로운 캠페인과 응원에 참가한 세계 최고 선수들에는 오사카 나오미(Naomi Osaka), 알렉스 투생(Alex Toussaint), 자 모란트(Ja Morant), 토니 피나우(Tony Finau), 크리스티안 맥카프리(Christian McCaffrey), 쥬주 스미스-슈스터(JuJu Smith-Schuster), 페르난도 태티스 2세(Fernando Tatis Jr.), 케이트 코트니(Kate Courtney), 블레이크 그리핀(Blake Griffin), 티아-클레어 투미-오르(Tia-Clair Toomey-Orr), 나이젤 실베스터(Nigel Sylvester), 린지 본(Lindsey Vonn), 로빈 아르존(Robin Arzón), 로리 에르난데스(Laurie Hernandez), 콜린 퀴글리(Colleen Quigley), 패트릭 마홈스(Patrick Mahomes), 아만다 누네스(Amanda Nunes), 조 홀더(Joe Holder), 얼링 할랜드(Erling Haaland) 등이 있으며 대다수가 투자자로 이뤄져 있다.

주의사항: 좋아하는 것을 해라. 더 많이.

세계적 축구 슈퍼스타이자 하이퍼아이스의 선수 투자자인 얼링 할랜드는 “하이퍼아이스가 전 세계적으로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훌륭한 하이퍼아이스 회원들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 참가해 정말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하이퍼아이스는 재설계한 신규 글로벌 웹사이트와 하이퍼아이스 앱의 업데이트를 포함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도 이날 발표했다. 하이퍼스마트(HyperSmart™)로 작동되는 하이퍼아이스 앱의 새로워진 UX(사용자 경험)와 개편된 고유의 알고리즘은 데이터를 향상하고 사용자의 신체적 활동을 더 심도 있게 해석한다. 앱에 연결된 하이퍼아이스 기기가 블루투스와 결합하면 경험을 향상하고 애플 헬스(Apple Health), 스트라바(Strava), 가민(Garmin)(미래에 발표될 다른 제품도 포함)과 더 잘 통합돼 하이퍼스마트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하루 종일 필요로 하는 일상적인 것을 처방하게 한다.

대행사 파트너로는 어답트(Adopt)(창의성), PMG(미디어), R/GA (웹사이트), 스톡홀름 디자인 랩(Stockholm Design Lab)(브랜드 정체성) 등이 있다.

하이퍼아이스 X(Hyperice X) 출시

하이퍼아이스는 2020년 12월 리커버X(Recover X)를 인수한 후에 세계 최초의 휴대형 조영 치료기기인 새로운 첨단 혁신 제품을 출시했다. 하이퍼아이스 X 조영 치료 기기는 필요한 부위를 교대로 반복 가열 및 냉각해 건강 회복과 재활에 도움을 준다. 이 기구는 일시적으로 통증을 없애고 염증을 완화하며(냉기 요법) 경직된 관절을 진정시키고 근육을 풀어주는(열기 요법) 치료를 위해 설계됐고, 얼음이나 줄 또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단일 기기로서 모든 냉기 및 열기 요법의 강점을 제공한다.

앤서니 카츠(Anthony Katz) 하이퍼아이스 설립자는 “우리는 10년 동안 성과와 스포츠에 역점을 두어온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모든 수준의 선수들이 더 큰 성과를 올리고 활동하며 더 잘 살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을 창출했다. 하이퍼아이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향상시켜 더 좋은 것을 계속 내놓고 있다”며 “우리는 훌륭한 경험과 가시적 편익을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진정한 동반자가 되는 제품을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퍼아이스 X는 2021년 9월 7일 미국에서 먼저 출시되며 웹사이트(hyperice.com)와 일부 소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매가격은 399달러이다.

하이퍼아이스의 글로벌 명예 대사이자 펠로톤(Peloton)의 피트니스 프로그래밍(Fitness Programming) 담당 부사장인 로빈 아르존은 “하이퍼아이스의 종합적인 제품군과 기술은 운동선수이자 경영인이고 초보 엄마인 나의 정신적 및 신체적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건강 회복은 매우 중요한 일로서 내가 건강을 더 빠르게 회복할수록 더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하이퍼아이스 X의 신기술은 판도를 완전히 바꾼다”고 말했다.

하이퍼아이스는 하이퍼아이스 X의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퍼볼트(Hypervolt)와 바이퍼(Vyper)의 새로운 제품 라인을 발표했다:

· 하이퍼볼트 2(Hypervolt 2): 하이퍼볼트2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향상하고 무게를 줄이는 등 기존 제품을 뚜렷하게 업데이트했다. 세 가지 속도로 강력하게 두드려 필요한 부위의 근육을 매일 완화할 수 있게 한다. 하이퍼볼트 2의 소매 가격은 299달러로 미국에서 2021년 9월 7일부터 판매된다.
· 하이퍼볼트 2 프로(Hypervolt 2 Pro): 하이퍼볼트 2 프로 사용자들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강도의 마사지 치료기를 통해 손바닥을 치료할 수 있다. 조정 가능한 새로운 다이얼로 설정되는 다섯 가지 속도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줘 사용자들이 프로 선수와 같이 훈련하고 회복할 수 있게 한다. 하이퍼볼트 2 프로의 소매 가격은 399달러로 미국에서 2021년 9월 7일부터 판매된다.
· 바이퍼 3(Vyper 3): 모든 시스템이 활성화 됐다. 바이퍼 3은 진동 롤러의 설계가 업데이트되고 속도가 세 가지여서 강력한 진동 마사지를 통해 미리 준비하고 웜업할 수 있게 한다. 바이퍼 3은 미국에서 2021년 가을부터 판매되며 소매 가격은 199달러이다.
· 바이퍼 고(Vyper Go): 하이퍼아이스의 ‘고(Go)’ 라인의 후속 신제품이다. 바이퍼 고는 2020년 출시된 하이퍼볼트 고(Hypervolt Go)에 뒤이어 나온 휴대형 진동 롤러로서 근육을 활성화해 사용자들이 집이나 일터에서 활동하기 전에 최고의 상태를 느끼게 한다. 바이퍼 고는 미국에서 2021년 가을부터 판매되며 소매 가격은 149달러이다.

또 하이퍼아이스는 정신 건강분야에 진출하면서 가장 최근에 인수한 코어 바이 하이퍼아이스(Core by Hyperice)를 재출시한다:

· 코어 바이 하이퍼아이스: 코어 바이 하이퍼아이스는 조용히 집중력과 내면의 힘을 증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다른 명상 앱과 달리 심장 박동수와 스트레스 정도를 추적하도록 설계됐으며 손바닥 크기의 명상 기기로서 몰입적인 명상 경험을 갖게 한다. 코어 앱(Core App)으로 작동되는 목적의식을 갖고 설계된 코어 메디테이션 트레이너(Core Meditation Trainer)는 생체측정 기술을 사용해 명상 기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호흡 조절과 집중력을 강화하도록 도와준다. 또 코어 프리미엄(Core Premium) 가입자도 강사가 지도하는 명상 세션의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입자는 코어 이센셜(Core Essential) 또는 코어 프리미엄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o 코어 이센셜: 코어 메디테이션 트레이너와 기초 명상기법에 액세스할 수 있다. 가격은 179달러.
o 코어 프리미엄: 코어 메디테이션 트레이너와 기초 명상기법 및 프리미엄 콘텐츠 12개월분(연간 69.99달러)을 이용할 수 있다: 300회 이상의 명상 지도, 호흡법 훈련, 사운드스케이프(soundscape)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번들 이용 가격은 219달러(30달러 절약)이다.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

새로워진 하이퍼볼트와 바이퍼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2021년 말에 출시되며, 하이퍼아이스 X오 코어는 2022년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NBA 스타이자 하이퍼아이스의 선수 투자자인 블레이크 그리핀은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나의 주요 관심사는 성과와 건강 회복이었기 때문에 하이퍼아이스와의 오랜 관계는 매우 적절한 일이었다. 나는 초기 투자자로서 하이퍼아이스가 10년 전에 프로 선수들을 위해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번에는 모든 운동선수들과 전체적인 건강을 둘러싸고 더 강한 의도를 갖고 혁신을 전혀 늦추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하이퍼아이스의 제품 구입을 원하면 웹사이트(hyperice.com)를 방문하면 된다.

여기(https://bit.ly/3l31o4D)를 클릭하면 고해상도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하이퍼아이스(Hyperice) 개요

하이퍼아이스는 지상의 모든 사람이 더 잘 움직이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원대한 임무를 가진 기술 주도 기업이다. 하이퍼아이스는 10여 년 동안 두드림 요법(하이퍼볼트 계열 제품), 역동적 공기압축(노마텍[Normatec] 계열 제품), 진동(바이퍼 및 하이퍼스피어[Hypersphere) 계열 제품), 열 기술(베놈[Venom] 계열 제품), 정신 기술(코어 바이 하이퍼아이스) 및 조영 요법(하이퍼아이스 X) 등을 전문으로 해 회복과 건강의 합류지점에서 전 세계적 움직임을 주도해 왔다. 이제 하이퍼아이스는 총체적 고성과 건강 브랜드로서 대부분의 엘리트 운동선수와 리그 및 팀에서부터 모든 지역의 소비자에 이르는 모든 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더 할 수 있는 최상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2021년에 빠르게 성장하는 가장 혁신적인 기업(Most Innovative Companies) 중 하나로 인정 받은 하이퍼아이스는 기술과 노하우를 글로벌 차원의 신체 단련, 환대, 의료, 마사지, 물리 요법, 스포츠 성과, 직장 건강 등 여러 산업에 적용했다. 하이퍼아이스는 노마텍, 리커버X, 코어를 혁신적으로 인수함으로써 글로벌 성장의 다음 단계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혁신 어젠다를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새로 재설계한 웹사이트(hyperice.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70052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yperic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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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연락처

하이퍼아이스(Hyperice)
잭 테일러 PR(Jack Taylor PR)
코트니 서토프(Courtney Suthoff)
hyperice@jacktaylorp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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