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예약 판매

영어 어원 통해 영단어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특별 부록으로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 제공

뉴스 제공
미래엔
2021-09-09 09:3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공신(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신간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공부법 전문가이자 공신닷컴을 이끄는 강성태 대표와 함께 영어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다. ‘영빵삼(영단어 빵점 삼총사)’이라 불리는 뿌리와 영이, 단우 세 명의 친구가 공신 강성태 선생님을 만나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공부하는 이야기를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냈다. 신간에서는 ‘머리’라는 의미를 지닌 ‘cap’과 ‘치다’라는 의미를 지닌 ‘bat’ 등 다양한 어원에 대해 다루며, 이와 관련된 30여개 영단어를 배울 수 있다.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만화를 통해 영단어를 익힌 뒤 학습한 영단어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원의 뜻과 그와 관련된 영단어를 정리한 ‘공신의 족집게 정리‘ △어원을 생각하며 영단어를 따라 써 보는 ‘또박또박 영단어 따라 쓰기’ △가로세로 퍼즐 속에서 영단어를 찾아보는 ‘알쏭달쏭 영단어 퍼즐’ △만화 명장면 속 숨은그림찾기 △어원과 영단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저절로 어원 맵’ 등 다양한 학습·활동 페이지가 수록돼 학습 효과를 높인다.

위귀영 미래엔 출판개발실 실장은 “강성태 대표의 어원 학습법은 영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영단어를 한층 쉽고 재밌게 기억할 수 있는 학습법”이라며 “무작정 철자를 써가며 달달 외우는 암기 방식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영어와 친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은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구매 시 특별 부록으로 원어민 발음과 함께 영단어를 반복 테스트할 수 있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 △공신닷컴 수강 쿠폰(한정 수량) △1강 특별 강의 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김근영 차장
02-3406-2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