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GS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 실시

아나운서 이하정, 게스트로 출격해 워킹맘의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 노하우 공개 예정

11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 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방송 진행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21-09-10 09:2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브랜드 비알티씨가 9월 11일 오후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비타민 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높이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는 SCI급 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비알티씨는 고함량 비타민과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을 완벽한 시너지 비율로 배합해 특수 듀얼 용기에 담아 냈으며, 신선한 상태로 유지된 각각의 성분이 피부에 닿아 콜라겐 생성을 도울 뿐만 아니라 피부를 화사하게 끌어 당기는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이하정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짧은 시간 간단한 케어를 통해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나아갈 수 있는 스킨케어 노하우까지 공개한다.

비알티씨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선보일 세트의 구성은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80ml 6개 △판테놀 30 베리어 앰플 20ml 1개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체험분 1회로 7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이 특정 기간 내 상품평을 작성하면 비알티씨의 베스트 판매 제품 ‘비타민 필링패드 80매’ 1개를 추가 제공한다.

비알티씨 브랜드 담당자는 “현대사회의 많은 여성이 피부 관리를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여건 속에 있다.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잠들기 전 팩처럼 두툼하게 바르고 자기만 해도 다음 날 아침 숙면하고 일어난 것과 같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홈쇼핑을 통해 오랜만에 신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비알티씨의 오랜 연구의 결과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분명 많은 분이 제품의 사용 효과에 대해 만족하실 것이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9월 중 TVC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

비알티씨 브랜드를 보유한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 (비알티씨), CLIV (클리브),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 (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71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74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37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88건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심규현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미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