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 출간

사물인터넷(IoT),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AI), 자율 주행, 빅데이터 시대
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최고 경영자 모두가 반드시 읽고 이해해야 할 내용

2021-09-10 11:32
  • 필립 요기 지음, 좋은땅출판사, 204쪽, 1만8000원

    필립 요기 지음, 좋은땅출판사, 204쪽, 1만8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0일 -- 좋은땅 출판사가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를 펴냈다.

이 책은 국내 대기업, 다국적 기업 그리고 중소·중견 기업에서 다수의 신규 사업 및 메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선진 기업의 경영 노하우와 경쟁력을 교육과 자문을 통해 국내 중소·중견 기업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필립 요기 저자가 펴냈다.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는 학생, 부모, 관리자, 공무원, 기업 임직원 모두가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이며, 코딩 교육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며, 모두가 개발자의 기본 역량을 가질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있다.

프로그래밍을 실무 관점에서 쉽고 빠르게 배우고자 하는 분, 공정·설비의 실시간 자동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 관심을 가진 분, 회사 또는 부서 업무에 필요한 전산화(스마트공장 포함)를 계획하는 분 등 모두가 두루 읽어 코딩의 이론적인 면과 실무적 관점, 기업 관점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언론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