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올 추석엔 기능성 침구로 휴식을 선물하세요”

집에서 연휴 보내는 사람 늘어, ‘건강한 쉼’ 제공 고기능 침구 3종 명절 선물로 제안

연령대별 세분화 베개, 뒤척임에도 숙면 돕는 토퍼, 프리미엄 구스 등 인기 제품 선정

9월 한달 온라인몰에서 리뷰 이벤트 진행, 전국 대리점서 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해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1-09-10 11:37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로 기능성 침구 3종을 제안한다.

올 추석에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귀성을 포기하고 집에서 연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이브자리는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수면을 돕는 고기능성 인기 침구를 선정해 ‘건강한 쉼’을 테마로 한 명절 선물용 추천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이브자리가 제안하는 침구는 △퓨어 메모리폼 베개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 등이다.

먼저 퓨어 메모리폼 베개는 성인용 4단계, 어린이용 2단계 등 연령대별로 높이 및 크기가 세분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성장 단계에 따른 경추 길이와 신체 구조 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내장된 폼은 각종 유해 성분, 알레르기성 염료 등을 조사하는 테스트를 통과해 서티퍼(CertiPUR-US) 안전 인증을 받았다. 추가 구성의 바디베개는 커버에 쿠션이 있어 부드러운 수면을 선물할 수 있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상하 2단 구조로 회복력이 빠르고 체압 분산이 균등하게 이뤄져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할 수 있다. 또 높이 구성이 △4T(4㎝) △6T(6㎝) △15T(15㎝)로, 매트리스 위·바닥·매트리스 대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는 고품질 폴란드산 구스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구스 솜털 95%와 깃털 5%로 구성해 제품의 복원력을 나타내는 수치인 필파워는 1000에 달한다. 커버로는 100수 면을 사용해 구스의 수분 흡발산성을 극대화했고 털 빠짐을 방지하는 가공 처리를 더 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건강한 수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 중 인기 제품을 선정해 소개한다”며 “방문 대신 소중한 사람의 수면 건강을 돕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9월 한 달간 ‘이브자리와 함께 포근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타이틀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브자리 전국 400여 개 대리점에서는 9월 6일부터 신청 접수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