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 리더 선정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8년 연속 리더 및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 부문 2년 연속 리더

2021-09-14 10:15
  • ServiceNow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ServiceNow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4일 --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 기업 ServiceNow는 14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의 ‘IT 서비스 관리 툴(IT Service Management(ITSM) Tools)’ 부문 및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IT Vendor Risk Management Tools)’ 부문에서 각각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erviceNow는 ITOM (IT Operations Management)과 AI 기능을 기반으로 한 ITSM 솔루션 및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8년 연속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ServiceNow의 ITSM 솔루션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조직이 하나의 데이터 모델, 하나의 아키텍처, 하나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새로운 작업환경을 위한 미래 IT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erviceNow의 고객은 IT 혁신을 통해 현명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신속한 인시던트 해결이 가능하며, 직원의 삶을 개선할 수 있다.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탄력적인 IT 서비스 제공
·빠른 플랫폼 기반 AI로 IT 에이전트(IT Agent) 생산성 향상
·올웨이즈 온(Always-on) IT 서비스로 장소에 상관없이 직원 지원

한편, ServiceNow는 ‘벤더 리스크 매니지먼트(Vendor Risk Management, VRM)’ 솔루션으로 2년 연속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기업이 새로운 업무 환경을 도입함에 따라 전사적으로 업무 프로세스는 디지털화되고, 디지털 운영은 지속해서 변화하게 된다. ServiceNow의 VRM 솔루션은 비즈니스 파트너 및 벤더 등과 같은 타사와의 리스크 평가, 실사, 리스크 대응 등 전반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하는 투명하고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구축해 이러한 변화에 맞게 리스크 관리 방식을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ServiceNow VRM 솔루션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평가, 문제 대응, 리스크 수치화를 자동화해 가장 필요한 곳에 노력을 집중함으로써 직원 및 벤더의 효율성을 향상한다.
·규정 준수를 검증하고,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규모에 맞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복원력과 리스크 대응 환경을 개선한다.
·벤더의 리스크 활동을 비즈니스 워크플로우에 포함하고, 이를 단일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운영 리스크 프로그램과 결합해 전사적으로 통합된 환경을 구현한다.

김규하 ServiceNow Korea 대표는 “ServiceNow는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많은 기업과 조직이 겪고 있는 타사와 관련된 리스크를 이해하고 이러한 리스크를 줄임으로써, 조직이 안심하고 새로운 벤더·서비스·공급망을 채택하고 운영 모델에 탄력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와 함께 ServiceNow는 고객이 새로운 업무수행 방식에 맞게 IT 프로세스를 전환하는데 필요한 혁신을 지원하며, 진정한 ITSM 비전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두 가지 부문에서 리더에 선정된 것은 이런 노력을 확인한 결과”라고 말했다.

가트너 성명

가트너(Gartner)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명칭을 가진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본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가트너(Gartner) 및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는 미국 및/또는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본 문서에서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모든 권리는 가트너에 있다.

ServiceNow 개요

ServiceNow (NYSE: NOW)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솔루션은 직원과 기업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제고한다.

2021년 ServiceNow, Inc. 무단 전재 금지 ServiceNow, ServiceNow 로고, Now, Now Platform 및 기타 ServiceNow 마크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ServiceNow,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회사 이름, 제품 이름 및 로고는 관련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https://bit.ly/3hvHPAL
ServiceNow ITSM 관련 정보: https://bit.ly/3nup8kN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 부문: https://bit.ly/393wenQ
ServiceNow 벤더 리스크 매니지먼트 관련 정보: https://bit.ly/3EbMUbg

웹사이트: http://www.serviceno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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