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11번째 스토어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입점

패션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높은 게스트들과의 접점 확대

올해 오픈한 4번째 스토어

뉴스 제공룰루레몬
2021-09-14 15:11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4일 --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11번째 스토어를 오픈한다. 부산 및 대전 진출 그리고 서울 여의도권 진출에 이어 올 해 오픈한 4번째 매장이다.

룰루레몬은 강남 신세계 스토어 오픈을 맞아, 인근 지역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성장시켜 나갈 커뮤니티의 공간들을 소개하는 ‘스웻 맵 (Sweat map)’을 제작해 배포한다. 강남 지역 내 다양한 요가 및 트레이닝 스튜디오 총 21곳의 추천 리스트가 포함된 스웻 맵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룰루레몬은 ‘누구나 건강한 삶을 누리고, 각자에 맞는 웰비잉을 선택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서, 룰루레몬의 스토어들은 각 지역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비전을 전파하는 허브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에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비잉의 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룰루레몬은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lululemon.co.kr/

연락처

룰루레몬 홍보대행
코핸즈
박재민 AE
02-3406-21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룰루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