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e, XCP High Power Busbars 신제품 출시로 부스바 제품군 확대

미션 크리티컬 시설에 사용되는 가장 까다로운 핵심 전력 애플리케이션 대상으로 뛰어난 유연성과 성능, 안전성을 제공

뉴스 제공
Starline
2021-09-15 09:51
레딩, 영국--(뉴스와이어)--Legrand 산하 기업으로 주문형 배전 시스템 개발 분야 리더인 Starline이 데이터 센터 내 장비를 설치할 수 없는 공간에 맞게 설계된 ‘XCP High Power Busbar’를 공개했다.

신제품은 1000V로 연속 사용 시 630~6300암페어를 필요로 하는 설비에 적합하고, 주변 사용 온도는 최대 55도이며 매우 컴팩트한 치수로 도입할 수 있다. 또한 자사가 자체 개발한 XCP High Power Busbar의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사용 기능을 보완하며 빠르고 정확한 레이아웃/REVIT 개발을 진행할 수 있다.

Starline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전력 관련 요구 조건에 명확하게 대응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유연성, 성능, 안전성을 자랑하는 High Performance (XCP-HP) 및 Standard Performance (XCP-S) 솔루션 일체를 제공한다. XCP High Power Busbar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유연성: 매우 컴팩트하고 효율적이며 설치가 간편하다.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 기획과 설계를 간소화할 수 있는 각종 기능과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다. 구리 혹은 알루미늄 도체, 광범위한 부품과 전원 연결, 최대 1250암페어로 분기가 가능한 XCP 제품군은 멀티 플로어 배전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맞게 주문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성능: 업계 최고 수준의 주변 사용 온도 등급, 낮은 전력 손실과 전자파 배출이 가능한 하이엔드 소재를 활용해 독특한 방식으로 설계됐기 때문에 세계적 수준의 신뢰성과 비용 절감성을 자랑한다.
·안전성: IEC 61439-1 및 6 인증을 받아 제조됐으며 내화 및 내진, 높은 단락 회로 규격, 우수한 방진 방수, 뛰어난 절연 기술을 갖추고 있어 운영팀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새로운 방식의 컴퓨팅, 스토리지, 프로세싱에 대한 최종 사용자들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데이터 센터 건설 속도는 날이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Frost&Sullivan에 따르면, 2019년 기준 2447억4000만달러였던 데이터 센터 시장 투자 규모는 2025년이 되면 4321억4000만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신흥 경제 국가들이 시장 수도의 핵심적 역할을 맡으며 데이터 센터 운영사에 대한 투자도 늘어날 것이라는 분석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5년이 되면 북미, EMEA 지역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관측된다. 이와 같은 높은 성장률은 그만큼 건설 공사 공기를 맞추기 위해 시설은 물론 사전 설계도 중요하다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그런 면에서 XCP High Power Busbar은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Starline의 데이터 센터 부문 선임 제품 관리자인 John Berenbrok은 “현재 데이터 센터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설계, 건축되고 있으며 Starline의 PSSL 부스바 레이아웃 소프트웨어가 BIM 모델과 AutoCAD와 함께 가동된다면 빠듯한 현장 프로젝트 공기를 맞추기 위해 손쉽게 부스바 작동을 사전에 설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XCP High Power Busbar는 현재 출하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emea@starlinepower.com)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grand 및 Legrand, North and Central America 개요

Legrand은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분야 글로벌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업용, 산업용, 주거용 시장에 맞는 포괄적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자사는 삶의 목적을 향상시킨다는 목표 하에 단순하고 혁신적이며 지속 가능한 전기, 디지털 인프라, 커넥티드 솔루션을 통해 사람들이 거주하고 일하며 만남을 갖는 공간을 혁신함으로써 기술과 사회적 경향을 결합하고 건물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 모든 팀과 이해 관계자가 참여하는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Legrand은 기업 인수와 혁신이 주도하며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갖춘 성장 전략을 추구하며 사용 가치가 향상된 Eliot* 커넥티드 제품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Legrand는 2020년 61억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유명 시장 브랜드 및 제품군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북미와 중미 지역에서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사는 Euronext Paris 상장 기업이며 CAC 40 및 CAC 40 ESG에서 보통주가 거래되고 있다(코드 ISIN FR0010307819).

Starline 개요

Legrand 산하 브랜드인 Starline은 주문형 배전 시스템 개발 분야 리더로 95년간 업계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유연성을 갖춘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은 분야와 기업에 관계 없이 전원과 관련된 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연성 있는 배전 제품 생산에 전념하는 기업 중 하나인 Starline의 제품은 전 세계 데이터 센터, 산업용 제조 시설, 리테일 체인, 식품점의 배전을 혁신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grand 홈페이지: https://www.legrandgroup.com
XCP High Power Busbar 정보 홈페이지: http://starlinepower.com/highpowerbusbar
Starline 홈페이지: http://starlinepower.com

연락처

Starline 홍보대행
BridgeView Marketing
Public Relations
Betsey Rogers
603-821-08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tarlin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