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글로벌,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1-09-15 11: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글로벌(Andersen Global)이 법무·세무사 VDB로이리미티트(VDB Loi Limited, 이하 ‘VDB’)와의 협력 협약을 통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며 아시아 플랫폼에 깊이를 더했다.

파트너 10명과 전문가 200여 명으로 구성된 VDB는 기업, 재무, 분쟁, 에너지·인프라, 부동산, 통신, 외국인 투자 및 조세 등 여러 분야에서 전방위로 활동하는 로펌이다. 수석파트너 에드윈 반더브루겐(Edwin Vanderbruggen)과 매니징파트너 진 로이(Jean Loi)가 2012년 설립한 이후 체임버스앤파트너스(Chambers and Partners), 리걸500(Legal 500), IFLR1000(IFLR 1000)으로부터 꾸준히 인정받는 종합 서비스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에는 인터내셔널택스리뷰(International Tax Review)가 선정한 ‘올해의 세무사(Tax Firm of the Year)’로 이름을 올렸다.

진 로이 VDB 매니징파트너는 “VDB는 동남아시아 로펌 업계에 기준점을 제시하는 조직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앤더슨글로벌과의 협력에 힘입어 세계 전역 법무·세무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고, VDB의 역량을 확대해 사업을 전 세계로 확장하는 클라이언트들에게 매끄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Andersen) 최고경영자는 “행동원칙 및 최상의 서비스에 대한 VDB의 노력을 익히 알고 있다”며 “VDB가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구축한 경쟁력 있는 플랫폼은 동남아시아에서 거대한 입지를 구축하려는 앤더슨글로벌에게 추가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서 근무하는 8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98개 이상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40058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