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eets Wine”... 와인을 패셔너블하게 마시는 방법은?

서울--(뉴스와이어)--정통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행사를 펼친다.

‘패션’과 ‘와인’을 사랑하는 25-35세의 스타일리쉬한 바자 독자들을 대상으로 [와인을 마시는 문화]를 패셔너블한 방법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마케팅 전략의 취지.주목할 점은,‘패션 매거진’과 ‘와인’의 공동 문화마케팅은 업계 최초라는 점이다. 바자 온라인으로 20명을 추첨, 11월 1일(화) 오전11시~오후2시까지 진행된다.

은 프랑스 영화 ‘팡팡’ 감상에 이어 ‘La Petite France’ 민혜련 사장의 프랑스 와인 브런치 강의 및 와인 시음으로 진행되며,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프랑스 문화원이 후원한다.

의 매체 컨셉트와 맞는 세련되고 도발적인 맛을 가진 와인으로 ‘샤또 오시에( Chateau D’Aussieres)’ 프랑스 레드 와인이 선정되었다. 바자 마케팅팀은 을 시작으로, 계속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는 매체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을 다각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esquire.ikissyou.com

연락처

가야미디어 Harper's BAZAAR 마케팅팀 조수영 대리 02-317-4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