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기업 선정

플레이스엠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공모전사업’ 공급 기업으로 협약 체결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21-09-16 17:41
서울--(뉴스와이어)--여행·레저 솔루션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 기업 플레이스엠(대표 송재철, 이하 플레이스엠)은 9월 15일 경상북도 콘테츠진흥원이 주관한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공모전사업’에서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공모전’은 국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관광 벤처 기업이 경상북도에서 발굴한 우수한 관광 콘텐츠 유통, 판매에 참여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관광 벤처기업과 경북 주민 사업체와 상생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플레이스엠은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쌓아온 빅데이터와 500여 곳 판매 채널을 통해 경북 여행 상품의 디지털 전환 및 유통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2020년에는 쿠팡과 함께 진행한 ‘경기도 착한여행 시즌2’가 큰 인기를 얻으며 이미 관광 시장의 선순환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은진 플레이스엠 부대표는 “플레이스엠이 가진 여행, 레저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을 회복시키고, 지역 발전 및 경제 활성화를 이룰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외에도 플레이스엠은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사업, 스마트상점기술보유 사업과 전북투어패스 사업 등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한 다양한 지자체 연계 사업을 운영, 지원하면서 여행, 레저 DT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플레이스엠 개요

여행·레저 솔루션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박소연 차장
02-2156-30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플레이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