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카 브라질,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에 eGyro™ 전기 항공기 50대 발주

2021-09-16 17:55
상파울로 /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럽카 브라질(Europcar Brazil)이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Skyworks Aeronautics, 이하 스카이웍스)로부터 전기 구동 수직 이착륙(eVTOL) 항공기인 eGyro™를 구매해 미국, 러시아, 캐나다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민간 헬리콥터 시장인 브라질에서 사용할 계획이라고 15일 발표했다.

유럽카 브라질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렌터카 기업이자 선도적인 모빌리티 제공업체다.

유럽카 브라질 프랜차이즈인 오토투어 그룹(Autotur Group)의 파울로 가바(Paulo Gaba) 최고경영자는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와 협력해 브라질에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전기 항공기 솔루션을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 스카이웍스의 혁신적인 eGyro 주문은 항공이 확실히 중요한 방식으로 세계를 연결한다는 우리의 생각을 잘 보여준다. 지구를 더 잘 돌보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창출하는 새롭고 지속 가능한 이동 수단을 제공할 기회를 얻었다. eGyros 도입으로 글로벌 모빌리티 공급자로서 우리의 가능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잭 카터(Jack Carter) 스카이웍스 이사는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는 20년 이상 유인 및 무인 수직 이착륙 자이로플레인(gyroplane) 기술을 개발해 연속적인 자동 회전 비행 기능을 완성했다. 이로써 항공기는 활주로에서 독립적이고 경제적이며, 헬리콥터의 물리적인 속도, 범위 및 탑재 하중의 제약을 받지 않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카 브라질이 현재와 미래 시장에서 새롭고 안전하며 특별한 방식으로 탁월한 서비스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기 자이로크래프트가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존 미셸(John Michel)은 “우리는 항공이 놀랍고 흥미로운 기회를 가져다 주는 시기에 살고 있다. 사람과 상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수요와 배기가스 없는 효율적인 비행에 대한 요구가 수렴하는 역사적인 시기에 유럽카 브라질과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민간 헬리콥터 시장에서 자이로노틱스의 혁신적인 영향을 입증할 것으로 본다. 앞으로 브라질과 그 너머의 수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이동 수단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럽카 모빌리티 그룹(Europcar Mobility Group) 개요

유럽카 모빌리티 그룹(EmobG)은 모빌리티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유로넥스트 파리(Euronext Paris)에 상장돼 있으며, 최근 폭스바겐(Volkswagen)이 주도하는 컨소시엄을 통해 모빌리티 생태계에서 미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협약을 발표했다.

유럽카 모빌리티 그룹은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유럽 18곳, 미국 1개곳 호주 및 뉴질랜드 2곳 등 완전 소유 자회사와 프랜차이즈, 협력사 포함).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Skyworks Aeronautics) 개요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는 고성능 자이로플레인(gyroplane)의 설계 및 개발에 주력하는 자이로노틱스(gyronautics) 기술 과학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다. 스카이웍스 자이로플레인은 활주로 독립적인 항공기를 대신할 더 저렴하고 안전하며 우수한 성능의 대안을 제공한다. 스카이웍스는 출원 중인 특허를 포함해 4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모두가 자이로플레인이 인식되는 방식뿐 아니라 사용 방식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려는 노력에서 얻은 산물이다. 대중교통, 농업, 국방, 국경 보호부터 개발 도상국 경제 혁신에 이르기까지 스카이웍스는 수직 비행의 본질을 바꾸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 제품, 직원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skyworks-ae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50054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kyworks-ae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카이웍스 에어로노틱스(Skyworks Aeronautics)
스티브 G. 스테바노비치(Steve G. Stevanovich)
+1 312 809 1076
info@skyworks-ae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