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95년만에 첫 로고 교체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5-10-31 09: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가방 전문 업체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가 창립된 이후 95년 만에 처음으로 로고를 변경한다고 31일 밝혔다.

새 로고 디자인은 기존 로고의 골격을 바탕으로 하여, 실용성과 내구성을 강조하는 쌤소나이트의 이미지는 유지하되, 힘과 열정을 상징하는 소용돌이 모양의 심볼을 영문명 ‘Samsonite’의 중심 위치(‘o’자)에 배치하여 패션 브랜드로의 변화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기존 로고 교체와 함께 최근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한 쌤소나이트는 최고급 제품인 블랙라벨의 로고를 함께 발표하여 제품 라인에 따른 차별화 전략을 꾀하였다.

쌤소나이트는 로고 교체 이전, 명품 패션 브랜드 출신의 CEO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새롭게 영입하고 고급 라인인 블랙라벨 제품을 출시하는 등 패션 명품 브랜드로의 변화에 힘쓰고 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로고 교체는 단순한 이미지 변화의 차원이 아닌 전체적인 쌤소나이트의 변화를 알리기 위한 것” 라며 “앞으로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써 혁신적이고 뛰어난 디자인을 보여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교체된 로고는 향후, 쌤소나이트의 모든 제품 및 광고와 홍보에 일괄적으로 사용된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김초하 02-517-9447(212) F.02-562-7456
016-323-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