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내밥, ‘내밥愛풋고추 따기 강화도 무료여행 초대 이벤트’ 행사 진행

매년 김장을 해주시는 엄마와 함께하는 무료 여행, “아파트 부녀회장님을 초대합니다”

2021-09-17 09:33
강화--(뉴스와이어)--강화도 농수산물 판매 전문회사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대표 한재철)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판매 시작한 강화도 양오리고추가루 구매자들을 초대하는 ‘풋고추 따기 강화도 무료 여행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주부들, 매년 김장을 준비해 주는 엄마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연일 미디어 속에 건강에 좋다는 슈퍼푸드 이야기가 나오지만, 풋고추만큼 영양소고 풍부한 수퍼푸드가 없기 때문이다.

◇풋고추의 효능

풋고추 영양소 중 널리 알려진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은 섭취 시 발생시키는 펩타이드, 엔도르핀 성분이 혈액 순환을 촉진해 고혈압 개선, 비만 예방, 식용 증진, 소화 촉진, 스트레스 해소하게 해 주며 특히 껍질째 먹는 고추의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비타민 E 성분은 활성 산소가 생기기 쉬운 뇌세포 막의 산화를 방지해 치매 예방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사과보다 풍부한 풋고추의 비타민 C 성분, 비타민 A, B는 피부 미용. 감기 예방, 야맹증 개선 시력 보호에 좋은 진정한 최고 음식이다.

·구매 기간: 2021년 9월 19일~10월 10일까지 구매자
·무료여행 행사일: 2021년 10월 15일(금요일 서울 출발).
·참가 자격: 구매 기간 내 1kg 이상 고추가루 구매 식구
·초대 인원: 20명(1kg 구매당 1명 초대, 10kg 이상 공동 구매 아파트 부녀회 단독 행사).
·행사 내용: 강화도 주요 관광지 관광, 풋고추 무제한 따기
·포함: 전용 차량 서울 출발, 전문 안내원, 풋고추 무제한

매년 김장을 준비해 주시는 엄마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공동 구매하는 아파트 부녀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여행도 진행한다(코로나19 백신 접종자만 참가 가능).

농업회사법인 내밥 개요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는 △강화섬쌀 △강화도 새우젓 △강화순무 △강화인삼 △강화속노랑고구마 등 청정 강화도 생산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강화도에 거주하며 농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민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ebob.com

연락처

내밥주식회사
한재철 대표
1661-58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농업회사법인 내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