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TV CF 공개

브랜드 뮤즈 배우 박보영을 통해 신제품 ‘듀얼 비타 콜라겐 크림’ 효과를 직관적으로 소개

TV와 온라인, 오프라인 통해 신규 CF를 공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이어나갈 계획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21-09-17 09:4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CF는 비알티씨가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에 대한 광고 영상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배우 박보영의 피부 시크릿 노하우를 브랜드 알파벳 한 자 한 자에 풀어냈다.

특히 비타민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늘리고 멜라닌 생성을 줄이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의 제품 콘셉트에 맞춰 비타민 C와 환한 피부톤을 상징하는 옐로우와 콜라겐과 탄력 있는 피부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 무드를 영상에 반영해 총 두 편의 시리즈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의 효능 효과와 함께 배우 박보영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각각의 영상에 담았다.

비알티씨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박보영은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로 이번 영상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각기 다른 두 편의 영상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며 “배우 박보영과 함께할 앞으로의 비알티씨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알티씨는 이번에 촬영한 두 편의 영상 중 콜라겐과 피부 탄력 효과를 강조한 핑크 컬러 무드 콘셉트의 영상을 먼저 온에어할 예정이며, 비타민과 피부 톤을 강조한 옐로우 컬러 무드 콘셉트 영상은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TV CF 온에어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11일 GS 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이끌어 냈으며, 10월 1일 23시 55분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GS 홈쇼핑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 (비알티씨), CLIV (클리브),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 (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71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74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37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88건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심규현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미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