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GAMEX 2021’에서 iTero 선보여

iTero Element 5D 데모 기회 마련… 스탬프 투어 이벤트로 기념품도 증정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21-09-17 11:30
서울--(뉴스와이어)--인비절라인 코리아가 25일, 2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 참가해 아이테로 제품을 선보인다.

GAMEX는 치과계를 선도하는 학술 프로그램과 실속 있는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하반기 대표 학술대회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올해 처음 GAMEX에 참가해 방문객들이 아이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iTero Element 5D (아이테로 엘레멘트 5D)와 모니터를 전시해 방문객들이 iTero 제품 특징을 가까이서 상세히 파악하고 실제 데모 시연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iTero Element 5D는 근적외선 이미징(Near-infrared Imaging, NIRI) 기술을 통해 치아를 실시간으로 스캔해, 방사선 노출 없이 구강 내 치아 구조와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NIRI 이미지로 인접면 우식 병변을 표시하고 내장형 구강 내 카메라로 구강 내 이미지를 촬영하며, 3D 모델을 따라 확대경을 움직이면서 NIRI와 구강 내 이미지를 전환하며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테로 장비를 직접 보고 체험한 후 안내데스크에서 각각 1개의 스탬프, 총 2개의 스탬프를 받은 뒤 마지막 퀴즈를 맞추고 성공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3개의 스탬프를 모두 완성한 방문객에게는 기념품이 증정된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GAMEX 2021’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체험을 극대화해 iTero의 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치아 교정, 보존, 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인비절라인 제품은 치과 의료진이 원하는 임상 결과를 얻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라인테크놀로지 본사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 창립 이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유지윤(Angela Yoo) Consultant
02-6295-73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인비절라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