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 마련

뉴스 제공
YES24 코스닥 053280
2021-09-17 14:1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기획전은 국내 도서 또는 외국 도서 중 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드립백 세트굿리더 셔링 숄더백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할 수 있다.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 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 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서점이다.

예스24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기획전 페이지: http://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
예스24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 페이지: http://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
예스24 요즘 핫한 인스타툰&에세이 기획전 페이지: http://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서현정 AE
070-4367-32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