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플, tvN TVING 화제작 ‘유미의 세포들’에 샤플 헤어스타일러 협찬

뉴스 제공
샤플
2021-09-17 22:30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기반의 C2M 디자인 커머스 샤플(대표 진창수)은 17일 하반기 최대 기대작 tvN/Tving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자사 주력 제품인 ‘샤플 헤어스타일러’를 협찬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연재된 웹툰 원작 tvN/Tving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웹툰을 찢고 나온 듯 싱크로율 높은 주인공들의 촬영 장면이 방송 전부터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작품에서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첫 화, 여주인공 유미(김고은 분)가 즐겨 사용하는 헤어스타일러 제품으로 등장한다. 톡톡 튀는 컬러감과 사랑스러운 그림체의 캐릭터가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웹툰 속 아기자기한 소품과 배경들이 어떤 모습으로 현실 소환될지도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샤플 담당자는 “여주인공 유미(김고은 분)가 사용하는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생활 전자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감각적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됐다. 평범해 보이지만 감성적이고 센스넘치는 여주인공 캐릭터를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하는 좋은 매개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미처럼 평범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의 기쁨이 될 샤플 헤어스타일러의 매력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유미의 세포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 30분, tvN/TVING을 통해 방영된다.

유미가 선택한 샤플 헤어스타일러 가격은 소비자가는 17만9000원~29만9000원이다.

샤플 개요

세계 최대 디자인 플랫폼 샤플은 전 세계 제품디자이너와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좋은 디자인을 혁신적인 가격에 유통하는 D2C 플랫폼이다. 샤플은 세계 최대 제품 디자인 공모전인 샤플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해 수상한 디자인 중 디자인 특허, 제품 생산을 진행하는 유일한 공모전이다.

웹사이트: https://www.shapl.com

연락처

SHAPL
마케팅팀
김보미 팀장
02-6052-85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