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과학 슬로미 탄소매트,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출시 및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 진행

혼족 및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미드나잇 블루·샌드 그레이 신형 컬러 출시

2021-09-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의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슬로미가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2년형 라인업은 이전 제품보다 성능 업그레이드에 집중했으며, 몸 깊숙이 원적외선을 쬐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위해 전자파 차단을 최적화해 제작됐다.

특히 특허받은 탄소 발열 기술을 사용했으며,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복사열 방출 89%를 입증했다.

슬로미 탄소매트는 기존 탄소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탄소매트의 열선 단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온수매트의 누수 및 곰팡이 우려도 없다. 또한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성능도 입증받았다.

슬로미 탄소매트 원단은 프리미엄 극세사 및 순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포도상구균과 폐렴막대균 증식 억제 테스트를 통과해 매트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가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10년 제품 보증(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슬로미 탄소매트는 30일 동안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팡과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롯데온, 카카오,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미 탄소매트 연구소장은 “30년 이상 전기매트 개발에 전념하면서 슬로미 탄소매트의 성능, 안전성, 기술력을 자신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30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슬로미의 차별화한 프리미엄 기술로 지속적으로 백화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개요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는 삶을 천천히 느리게 해주고 따뜻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개발하는 기업이다. 슬로미라는 브랜드를 통해 탄소매트, 숙면베개, 안마패드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연락처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커뮤니케이션팀
양승현
070-8778-84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