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모바일 게임 ‘팜빌 3’ ‘맛보기 동영상’ 공개

인기 모바일 게임 프랜차이즈 ‘팜빌’ 최신 타이틀 맛보기 동영상으로 게임 팬들에 새로운 농장의 귀여운 동물 소개

뉴스 제공
Zynga Inc.
2021-09-23 11: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징가(Zynga Inc.)(나스닥: ZNGA):

내용: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자 인기 모바일 게임 프랜차이즈 ‘팜빌(FarmVille)’ 개발사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출시 예정인 모바일 타이틀 ‘팜빌3’의 ‘맛보기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몽글몽글한 양과 춤추는 소 등 농장에서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동물들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상호 작용을 보여준다.

2009년 출시된 팜빌 프랜차이즈는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Tropic Escape)’ 등 잇단 후속작 출시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팜빌3에 새로 추가된 대표적 기능은 말, 돼지, 알파카, 북극 여우 등 150여종의 귀여운 아기 동물을 키우고 번식시키는 것이다.

20초 분량의 프리뷰 동영상은 송아지가 태어나 기뻐하는 소 가족으로 시작해 부모의 사랑 속에 깡총깡총 뛰노는 새끼양으로 이어진다.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풍경은 아름답게 꾸며진 시골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이 곳에서 동물들은 친절한 농부와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을 통해 농장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팬들은 20일부터 줌 배경과 재미있는 사실에 기반해 동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재미있는 소셜 기능과 함께 팜빌3의 흥분과 기쁨을 공유할 수 있다. 여기(https://bit.ly/39taqCr)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보: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일시: 2021년 9월 20일

주체: 징가는 게임을 통해 세계를 연결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세계 굴지의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세계 175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 광범위하게 진출해 있는 징가는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헤어 챌린지(Hair Challenge™), 해리 포터: 퍼즐 앤 스펠(Harry Potter: Puzzles & Spells™), 하이 힐스!(High Heels!™), 마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질 매직!(Merge Magic!™), 퀸 비(Queen Bee™),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플라스크(Toy Blast™),워즈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를 포함해 모바일로 40억회 이상 다운로드 된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의 여러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 모바일 광고 및 수익화 플랫폼인 차트부스트(Chartboost)를 보유한 징가는 규모에 따라 광고와 수익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차세대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2007년 설립된 징가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ynga.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 소셜 미디어 팔로우, 징가 블로그(Zynga blog)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팜빌(FarmVille) 개요

2009년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된 ‘팜빌’은 페이스북, 웹,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7억건 이상 설치된 소셜 게임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게이머들이 가상의 농작물을 키우고 디지털 농장을 실시간으로 함께 일굴 수 있는 ‘팜빌’은 ‘팜빌2’,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 징가 헬싱키(Zynga Helsinki) 개발작인 ‘팜빌3’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고전적인 농장 육성 장르를 재창조하고 모바일 게임의 현대적 메커니즘을 선보이고자 한다.

편집자 주: 여기(https://bit.ly/39taqCr)에서 ‘팜빌3’의 프리뷰 동영상과 관련 스틸 사진을 둘러볼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는 미래 게임 이벤트와 기능에 관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많은 경우 ‘~할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등의 단어를 포함하며 미래 시제가 사용된 진술은 일반적으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에서 다뤄진 사안의 성취 또는 성공은 상당한 리스크와 불확실성, 가정을 수반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 현재의 가용 정보를 기초로 한 것이며 이에 과도하게 의존해선 안 된다. 회사는 이 같은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실제 결과에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나 앞으로 제출할 회사 자료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본은 징가 IR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입수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0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Inc.)
사라 로스(Sarah Ross)
saross@zynga.com

린다 청(Linda Chung)
lchung@zy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