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 관리 전문기업 KAA, 고객불편처리 및 임대문의 KAA서비스센터 오픈

뉴스 제공
KAA
2005-10-31 10:23
서울--(뉴스와이어)--스타타워, 서울파이낸스센터 등 서울 유수의 프라임 오피스빌딩 25개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빌딩관리 전문기업 KAA(대표이사 이호규, www.kaa-amc.co.kr)는 11월 1일 관리하는 빌딩의 임차인과 희망임차인을 대상으로 고객불편처리와 임대문의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KAA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KAA 서비스센터는 ‘고객불편신고센터’와 ‘임대문의센터’ 의 두 기능으로 임차인과 희망 임차인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오피스빌딩을 관리하는 자산관리회사 최초로 운영되는 KAA 서비스센터는 문제 해결의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의 불편사항의 수와 종류를 월별로 DB화 하여 문제점 및 해결우선 순위를 파악하고 개선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로 좋은 임차환경을 조성하겠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고객불편신고센터’는 임차인의 불만과 편의를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해 주는 서비스로 빌딩 내에 임차해 있는 임차인이 겪을 수 있는 모든 불편과 편의사항을 인터넷 yeskaa.com이나 전화 1577-3388로 접수를 받는다. 접수된 불만과 편의 사항은 신속하게 해결되며, 처리에서부터 처리과정 및 처리예상 시간 및 결과를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통보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대문의센타는 KAA가 임대 관리하는 모든 빌딩의 임대관련정보뿐만 아니라 기본교통정보 및 상권, 관공서, 주변관광까지 안내가 가능하며, 임대를 희망하는 빌딩 및 지역을 1577-3388이나 yeskaa.com을 통해 지역별, 빌딩 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KAA가 관리하는 빌딩의 조건뿐만 아니라 주변빌딩의 입주조건까지 객관적으로 비교해 문의해온 희망임차인이 최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조건에 맞는 최적의 정보를 제공한다.

KAA는 “그동안 빌딩에 입주해 있는 입주사들의 불만과 편의를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KAA 서비스센터는 국내 오피스환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aa-amc.com

연락처

예스커뮤니케이션 이세진 720-8795, 016-591-3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