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퀄트릭스와 협력해 현대적 직장 경험 혁신

관리형 업무공간 서비스 분야 최초의 협업

기업이 실시간 직원 인사이트와 인텔리전스 통해 직원 경험 개선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1-09-24 18:00
타이슨, 버지니아/프로보, 유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와 퀄트릭스(Qualtrics)(나스닥: XM)가 새로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DXC테크놀로지는 자사의 ‘모던 워크플레이스(Modern Workplace)’ 서비스 솔루션에 퀄트릭스의 경험 관리 플랫폼인 ‘임플로이XM(EmployeeXM™)을 포함하게 된다. 이는 DXC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운영 데이터와 결합되며 DXC는 직장 내 기술 경험에 대한 직원들의 감상을 알려주는 퀄트릭스의 경험 데이터를 수집, 통합해 유용한 실시간 직원 정서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참여와 협업을 이끌어 내고 생산성을 촉진할 수 있다.

DXC는 내부적으로 ‘모던 워크플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해 13만여 직원의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는 최초의 기업이 된다. DXC 직원 대부분은 온라인으로 일하고 있다.

퀄트릭스 리서치(research)에 따르면 직원의 기술 경험이 전반적인 직원 경험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디지털 업무 환경이 진화하면서 이러한 추세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최고정보책임자(CIO)의 90% 이상이 인재 유치와 유지, 기업 문화 구축에 IT 경험이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다.

마이크 맥대니얼(Mike McDaniel) DXC테크놀로지 모던 워크플레이스 부문 사장은 “DXC는 전 세계에 모던 워크플레이스(Modern Workplace)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로 기업이 모든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협업과 생산성을 혁신,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DXC의 모던 워크플레이스에 퀄트릭스의 직원 경험 기술을 추가하는 것은 고객과 동료의 경험에 대한 가치와 데이터를 더욱 향상하는 자연스러운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DXC는 고객과 DXC 일터를 위해 경험을 모든 활동의 중심에 두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퀄트릭스 플랫폼에서 얻은 인텔리전스는 DXC 서비스를 차별화하는 열쇠”라고 강조했다.

브래드 앤더슨(Brad Anderson) 퀄트릭스 제품/서비스 사장은 “경험 데이터는 조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데이터로 자리하고 있으며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 성공에도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퀄트릭스는 세계 최고의 조직이 인재를 둘러싼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퀄트릭스와 DXC간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새로운 차원의 직장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협업과 생산성, 직원 참여를 향상하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DXC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테크토크(Modern Workplace TechTalk)’와 퀄트릭스의 최신 ‘컨트롤 플러스 비’ 웹 시리즈 에피소드(Ctrl+B web series episode)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살펴볼 수 있다.

퀄트릭스(Qualtrics) 개요

경험관리(XM) 카테고리의 개척자이자 선두주자인 퀄트릭스(Qualtrics,)는 기업이 4대 비즈니스 핵심 경험인 고객, 직원, 제품, 브랜드 경험을 관리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혁신하고 있다. 전 세계 1만3500여 조직이 퀄트릭스를 활용해 어떤 일의 발생 이유와 대처 방법을 알려 주는 신념, 감정, 의도 등의 경험 데이터(X-data™)를 경청하고 이해하며 조치를 취하고 있다. ‘퀄트릭스 XM 플랫폼(The Qualtrics XM Platform™)’은 기업이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구매하는 고객을 유치하고, 긍정적 조직문화를 형성하는 직원을 참여시키며, 사용자에게 사랑받는 획기적 제품을 개발하고, 대중이 열광하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는 행동 시스템이다. 웹사이트(qualtric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된 목표나 계획이 달성될 수 있거나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해당 진술은 작성일을 기준으로 유효하며 이에 지나치게 의존해선 안 된다. DXC는 법적 요구가 없는 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판을 배포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또한 자료 배포일 이후 발생한 사건 또는 상황을 보고하거나 예기치 않은 사건 발생을 반영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20052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짐 파신스키(Jim Pasinski)
기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1-716-307-5454
james.pasinski@dxc.com

퀄트릭스(Qualtrics)
제시카 존스(Jessica Jones)
press@qualtr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