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소프트웨어 사업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버전문기업 디지털헨지 (www.digitalhenge.com, 대표: 정성환)가 소프트웨어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 런칭 기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특별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MS Office 2003 프로페셔널 및 스탠다드 라이센스를 5 카피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만큼 시만텍 노턴 안티바이러스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좋은기회가 될 것이다.

디지털헨지는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매년 30%이상의 성장을 이루어, 2004년에는 매출 240억원을 기록하였고, 인터넷 포털, 엔터프라이즈, 통신,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서버 업체의 선두주자이다.

그 동안 서버 및 스토리지 비즈니스등 하드웨어 분야에서의 경험과 기반을 바탕으로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을 마련한 디지털헨지는 증가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만족도를 높이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컨설팅을 아우르는 토털컴퓨팅 업체로 발전하기위해 소프트웨어 분야로의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게 되었다. 디지털헨지는 현재 소프트웨어 사업을 전담할 부서를 새로 설치하고, 전문인력의 충원을 통해 비즈니스 준비를 마무리 해둔 상황이며, 또한 소프트웨어 사업의 첫 단계로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취급하는 상위 파트너 등록을 금년 중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henge.com

연락처

문의 : (주) 디지털헨지 김 동 우 팀장
 Cell : 019-231-10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