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로지스틱스, 한국 사무소 신설로 전 세계 사업 확장

단대단(end-to-end) 물류 솔루션과 다양한 페덱스 서비스 제공

출처: FedEx Corp.
2021-09-28 13:20

멤피스, 테네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8일 -- 페덱스(FedEx Corp.)(뉴욕증권거래소: FDX)의 자회사이자 페덱스 서비스를 지원하고 글로벌 무역을 촉진하는 솔루션 제공업체인 페덱스 로지스틱스(FedEx Logistics)가 서울에 사무소를 개설하면서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패트릭 모벨(Patrick Moebel)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웍스(FedEx Trade Networks) 사장은 “이번에 신설된 한국 사무소는 우리의 글로벌 사업을 보완해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강화한다”며 “한국과 거래하는 글로벌 고객과 한국 고객 모두 페덱스 로지스틱스가 제공하는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의 편익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이 복잡한 글로벌 상거래를 잘 처리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에게 기여한다”고 덧붙였다.

신설된 페덱스 로지스틱스 코리아(FedEx Logistics Korea)는 국제 항공 및 해상 화물 서비스, 통관 중개, 무역 솔루션을 포함한 원 소스(one source), 단대단(end-to-end) 물류 솔루션 등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의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부사장인 에드워드 휘(Edward Hui)는 “지금은 페덱스 로지스틱스에 매우 역동적인 순간이자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는 시기”라며 “한국은 국제 무역의 중심 국가”라고 말했다. 이어 “실질적인 서비스 수준 향상 외에도 고객들은 한국의 지역 전문 지식에 기반한 페덱스의 독보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페덱스는 한국 입지 강화를 통해 글로벌 무역을 확대하고, 민첩한 공급망을 구축하는 한편, 현지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에게 운송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의 역할을 분명히 보여줄 것이다. 한국 사무소 개설은 잠재력이 큰 국가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페덱스의 최근 성장 전략에 따른 것으로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화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의 AMEA 지역은 글로벌 페덱스 네트워크 내에서 운영돼 고객들에게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물류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FedEx Logistics) 개요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포괄적인 특화 물류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99%에 기여하는 페덱스의 주축 기업이다.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신뢰성 높은 단일 소스를 통해 항공 및 해양 운송, 공급망 솔루션, 특화 운송, 해외 전자상거래 기술 서비스, 통관 중개 알선, 무역 관리 도구 및 데이터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fedex.com/en-us/logistic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덱스(FedEx Corp.) 개요

페덱스(뉴욕증권거래소: FDX)는 전 세계 고객과 기업들에 운송,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서비스 관련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연간 87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페덱스라는 브랜드명으로 시장에서 집단으로 경쟁하고 협업적으로 운영하며 디지털화해 혁신을 꾀하는 운영회사들을 통해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신뢰받는 고용주 중 하나로 선정된 페덱스는 56만 명에 가까운 임직원들에게 안전성과 최고 수준의 윤리 및 전문직 기준, 고객 및 지역사회의 요구에 항상 초점을 맞추도록 독려하고 있다. 페덱스는 2040년까지 탄소 중립적 운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전 세계의 사람들과 가능성을 책임감 있고 유용한 방식으로 연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bout.fedex.com 를 참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edex.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FedEx Corp(페덱스)
크리스 믹(Christina Meek)
901-304-9495
christina.meek@fed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