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데이터, 공동최고경영자로 라마 콘드루와 사스트리 칠루쿠리 임명

출처: Medidata
2021-09-29 10:00
  • 메디데이터, 공동최고경영자로 라마 콘드루와 사스트리 칠루쿠리 임명

    메디데이터, 공동최고경영자로 라마 콘드루와 사스트리 칠루쿠리 임명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9일 -- 다쏘시스템즈(Dassault Systèmes)의 자회사인 메디데이터(Medidata)가 라마 콘드루(Rama Kondru)와 사스트리 칠루쿠리(Sastry Chilukuri)를 공동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두 사람 모두 메디데이터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 경영인이다. 칠루쿠리는 메디데이터 에이콘 AI(Acorn AI) 사업부 초대 사장, 콘드루는 메디데이터 총괄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를 역임했다. 예전부터 손발을 맞춰 온 만큼 공동최고경영자직을 무리 없이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칠루쿠리는 “생물학과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생명 과학 산업이 변화기를 겪고 있다”며 “우리는 메디데이터에서 고객이 최첨단 기술과 데이터, 인공지능(AI)를 도입해 환자를 살릴 해법을 마련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콘드루는 “신약 개발의 전체 생명 주기를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 통찰력과 효능을 견인할 애널리틱스 극대화, 환자·의료현장·조사관·연구원을 위한 최종 사용자 경험 제고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메디데이터의 다음 장을 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메디데이터를 공동 설립한 타렉 셰리프(Tarek Sherif)와 글렌 드 브리스(Glen de Vries)는 각각 다쏘시스템즈 생명과학의료부 회장과 부회장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즈를 선도적 생명과학 솔루션 발굴·개발·인도 플랫폼으로 만들어 전 세계 의료의 미래를 밝히는 데 매진할 계획이다.

칠루쿠리는 맥킨지앤컴퍼니(McKinsey & Company)의 파트너로 12년간 근무하며 전 세계 바이오파마(bio-pharma), 의료 기기, 기술, PE, 공공 부문 클라이언트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 이전에는 GE 헬스케어(GE Healthcare)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제품 개발·운용 업무를 담당했다.

콘드루는 메디데이터 합류에 앞서 존슨앤존슨(Johnson and Johnson) 자회사인 얀센아메리카즈(Janssen Americas)에서 경력을 쌓았다. 얀센파마슈티컬스(Janssen Pharmaceuticals) 미주 법인에서 수석부사장 겸 최고정보책임자를 역임했고 존슨앤존슨 의료기기부 최고정보책임자로서 연구·개발과 혁신을 관장하는 한편 글로벌 데이터과학부를 이끌었다.

메디데이터는 연구에서 상용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하는 첫 단대단 과학·사업 플랫폼으로 맞춤형 의료 시대에 발맞춰 생명 과학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3DEXPERIENCE’ 플랫폼을 보유한 다쏘시스템즈의 완전 자회사다.

메디데이터(Medidata) 개요

메디데이터는 생명 과학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끌어 수백만 환자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기업이다. 여러 증거와 통찰력을 제시해 파마슈티컬·바이오테크·의료기기·진단 기업과 학계 연구원들이 가치를 앞당기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한편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700곳이 넘는 고객사와 파트너사에 등록한 사용자 100만여 명이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메디데이터의 임상개발·상용화·실제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즈(파리증권거래소: FR0014003TT8, DSY.PA)의 자회사인 메디데이터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지사를 마련해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edidata.com)나 트위터(@Medidata)를 참조하면 된다.

다쏘시스템즈(Dassault Systèmes) 개요

3DEXPERIENCE 플랫폼을 보유한 다쏘시스템즈는 인류의 발전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지속 가능한 혁신을 그릴 수 있도록 기업과 개인에게 공동의 3D 가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3DEXPERIENCE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는 실세계의 가상 트윈 경험을 통해 고객이 혁신과 배움, 생산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산업과 규모를 막론하고 140여 개국 29만 이상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3ds.com)를 참조하면 된다.

3DEXPERIENCE, 컴퍼스 아이콘, 3DS 로고, 카티아(CATIA), 바이오비아(BIOVIA), 지오비아(GEOVIA), 솔리드웍스(SOLIDWORKS), 3D비아(3DVIA), 에노비아(ENOVIA), 넷바이브스(NETVIBES), 메디데이터(MEDIDATA), 센트릭 PLM(CENTRIC PLM), 3D익사이트(3DEXCITE), 시뮬리아(SIMULIA), 델미아(DELMIA), IFWE는 다쏘시스템즈, 프랑스 ‘société européenne’(Versailles Commercial Register # B 322 306 440)', 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70058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dida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메디데이터(Medidata)
토마스 파오렐라(Thomas Paolella)
기업 커뮤니케이션·홍보부 총괄
+1-848-203-7596
tpaolella@medidata.com

폴 오스트레쳐(Paul Oestreicher)
대외 커뮤니케이션 총괄
+1-917-522-4692
poestreicher@medidat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