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프리미엄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T190X’ 출시

캔스톤 사운드 엔지니어가 조율한 80W 출력의 2채널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T190X 출시

4개의 풀레인지 유닛, 2개의 트위터, 2개의 베이스 리플렉스 튜브로 몰입감 높은 3D 사운드 구현

블루투스·옵티컬·코액셜·USB·AUX 입력 지원으로 뛰어난 확장성 제공

론칭 이벤트 진행, 선착순 300명 30% 할인 혜택 및 포토 상품평 등록 시 골전도 이어폰 증정

2021-09-29 09:40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는 80W의 강력한 출력과 함께 캔스톤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6개의 유닛 드라이버를 통해 영화관의 3D 사운드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시스템 ‘T190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190X는 다수의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고 TV와 모니터 등 디스플레이 하단에 배치해 공간은 넓게 사운드는 강력하고 입체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사운드 시스템이다. 더불어 옵티컬(Optical), 코액시얼(Coaxial), USB, AUX 입력은 물론 블루투스 V5.0 무선 연결까지 지원하는 등 최적의 오디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캔스톤 프리미엄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T190X의 가장 큰 장점은 최적화된 공간 활용으로 3D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T190X는 82.8mm(W) x 8.5mm(D) x 6.7mm(H)의 크기에 4개의 풀레인지 유닛과 2개의 트위터, 2개의 베이스 리플렉스 튜브(Bass Reflex Tube)가 장착돼 전 영역 균형 잡힌 3D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별히 설계된 베이스 리플렉스 튜브는 양쪽에 배치된 풀레인지 유닛과 트위터의 사운드를 낮은 디스토션과 생동감 있는 강력한 베이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원부를 외부 어댑터로 독립시켜 전기적 노이즈로 인한 잡음을 최소화하고 더욱 깊은 사운드 구현을 돕는다. 여기에 80W의 강력한 출력으로 거실과 카페와 같은 공간이 넓은 장소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등 기본 TV 사운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사운드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활용성도 뛰어나다. 블루투스 5.0 칩세트가 적용돼 스마트 기기와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MP3 파일 음원 재생을 위한 USB 입력 포트까지 갖췄다. 또한 일반적인 3.5mm AUX 외부 입력은 물론 음원 손실이 거의 없는 무손실 디지털 오디오를 전송하는 옵티컬(Optical, PCM)과 코액셜(Coaxial, PCM) 단자를 지원해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등 TV와 연결하고 스마트폰·태블릿·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활용해 몰입감 높은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T190X의 디자인은 거실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 상단은 하이그로시 블랙 재질과 터치패드 버튼이 적용돼 더욱 슬림하고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외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전원·입력 모드·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터치패드 버튼은 블루 색상의 LED가 적용됐으며, 메탈 그릴 내부에는 전원 및 입력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입력 표시등이 은은하게 조명되는 등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벽걸이형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월 마운트 홀’도 장착돼 있다.

이 외에 T190X는 일반적인 제어는 물론 EQ 버튼을 통해 음장 효과(MOVIE·MUSIC·DIALOG)까지 설정이 가능한 무선 리모컨과 함께 1.5m 길이의 옵티컬 광케이블과 3.5-3.5mm 오디오 케이블과 벽걸이 설치 액세서리, 1.8m 길이의 전원 어댑터 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캔스톤어쿠스틱스는 T190X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혜택과 골전도 이어폰을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30% 할인된 9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거나 SNS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캔스톤 골전도 이어폰 AK800을 증정한다. 론칭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사이트의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캔스톤 프리미엄 AV 블루투스 사운드바 T190X는 캔스톤어쿠스틱스 서비스센터를 통한 1년간의 무상 A/S가 제공되며,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캔스톤어쿠스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ton.com

연락처

캔스톤 어쿠스틱스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수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