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최신 솔루션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 기술 파트너 생태계 확장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가치 확장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 기능 검색 가능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1-09-29 17: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브라이트코브의 비디오 소통 플랫폼의 기능과 가치를 확장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 솔루션을 검색해 찾을 수 있는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Brightcove Marketplace™)’를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는 브라이트코브의 최신 솔루션으로 브라이트코브 고객이 시청자에게 완벽한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동영상 자산을 제작하고 수익을 창출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영상은 어떤 청중에게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매체다. 직원, 다른 나라의 스포츠 팬, 전자상거래 고객 등의 대상과 소통하려고 할 때 완전한 솔루션을 찾기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새로운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향상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검증된 솔루션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수십 여 개의 기술 파트너가 제공하는 40개 이상의 기술 통합으로 출발한 이 생태계는 계속 성장할 전망이다. 고객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서 생태계에 바로 접속해 비즈니스 과제, 카테고리 요구사항, 응용 프로그램명 또는 특정 브라이트코브 제품별로 솔루션을 검색할 수 있다. 기술 파트너는 여기(developer.marketplace.brightcove.com)를 방문해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 지원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 조기 등록한 기술 파트너인 인플레이어(inPlayer)는 고객에게 프로그램당 과금(pay-per-view) 기능을 제공한다. 조지 미크(George Meek) 인플레이어 최고경영자(CEO)는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누구나 인플레이어를 쉽게 검색하고 동영상 수익화와 구독 관리를 통해 투자수익률을 바로 실현할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며 “방문자는 검색한 솔루션이 브라이트코브와 원활히 작동하리라는 점을 확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술 파트너인 쓰리플레이 미디어(3Play Media)도 호의적 평가를 더했다. 조시 밀러(Josh Miller) 쓰리플레이 미디어 공동 설립자 겸 공동 CEO는 “쓰리플레이 미디어는 기업이 많이 모인 곳에서 기업과 만나고자 하며 많은 기업이 브라이트코브에서 작업한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이 접근성 관련 법을 준수하거나 시청자 참여를 개선하고자 하는 경우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서 쓰리플레이 미디어를 찾을 수 있으며 우리의 접속 플랫폼을 직접 통합해 브라이트코브 비디오에 라이브 및 주문형비디오(VoD)용 오디오 설명, 자막, 수동 지원 캡션을 추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프 레이(Jeff Ray) 브라이트코브 CEO는 “브라이트코브는 개방형 플랫폼과 API를 바탕으로 기업이 전략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파트너와 믿을 수 있는 통합,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솔루션, 목표 달성을 지원할 인력을 안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https://marketplace.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이 가능하며 안전한 비디오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이 청중이 어디에 있든지, 어떤 기기로 콘텐츠를 시청하든지 관계없이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이 대고객 판매를 보다 효율화하고 미디어 리더들이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히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이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80056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듀하임(Meredith Duhaime)
Press@brightcove.com

브로더 파트너스(Brodeur Partners)
알렉스 자파르자데(Alex Jafarzadeh)
ajafarzadeh@brode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