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전 세계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 선임

글로벌 성장 가속 위해 딜리전트의 파트너 생태계 육성∙ 확장 관장할 임원직 신설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1-09-29 17: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배 구조·리스크·규제 준수(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분야 세계 선도 기업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이 리카르도 모레노(Ricardo Moreno)를 세계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모레노는 중남미 영업 성장도 총괄하게 된다.

모레노는 신설된 세계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으로서 시장 진출 및 기술 파트너십을 통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자원, 지원, 인센티브를 확장해 파트너십의 상호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을 개발·실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중남미 최고매출책임자로서 수익 창출과 사업 개발도 책임진다.

리사 에드워즈(Lisa Edwards) 딜리전트 최고운영책임자는 “딜리전트의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제 준수 소프트웨어와 새로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솔루션은 파트너 생태계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그는 “딜리전트는 고객사의 GRC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리셀러, 시스템 통합사,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집중을 강화하고 있으며 신설된 직책은 이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레노는 폭넓은 사업 개발 노하우를 살려 회사를 위한 파트너십 가치를 극대화하고 중남미 지역에서 위상을 높여 딜리전트의 세계적 입지 강화를 가속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모레노는 중남미에 뿌리를 두고 풍부한 글로벌 경험을 갖춘 노련한 파트너십 전문 임원으로 젠데스크(Zendesk)에서 딜리전트로 이적했다. 젠데스크에서 그는 세계적인 파트너 비즈니스를 구축했으며 회사 매출을 10억달러 이상 늘리는 데 기여했다. 앞서 모레노는 GM에서 수십 억달러 규모의 파트너 세일즈 비즈니스를 이끌었으며 인텔(Intel) 글로벌 파트너 영업 부사장, 시스코(Cisco) 미국·중남미 파트너 조직 담당 부사장을 지냈다.

모레노는 “딜리전트는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제 준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두드러진 성장 궤적을 그리고 있다”며 “신설된 직책은 딜리전트가 파트너십을 활용해 영향력을 강화하고 고객 필요에 부응하려는 노력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평했다. 그는 “딜리전트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중남미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Diligent Corporation)는 전 세계 2만5000여개 조직의 100만여명 사용자에게 지배 구조·리스크·규제 준수(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딜리전트의 GRC 플랫폼은 이사회, 경영진, 기타 책임자가 ESG 데이터, 감사, 위험, 정보 보안, 윤리, 조직 전반의 규제 준수에 대한 총체적, 통합적 관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딜리전트는 리더들이 더 효과적이고 공정하며 성공적인 조직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술과 통찰력, 자신감을 제공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8005612/en/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Corporation)
코그니토(Cognito)
사무엘 바버(Samuel Barber)
+1 917 246 2775
Samuel.Barber@cognito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