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글로벌, 글로벌 플랫폼에 4개국 추가하며 아시아 입지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1-09-29 17: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글로벌(Andersen Global)이 세무 자문사 보드룸비즈니스솔루션즈(BoardRoom Business Solutions Pte. Ltd., 이하 보드룸)와 협력 계약을 맺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등 14개 지역을 글로벌 플랫폼에 추가하며 동아시아 서비스 범위를 늘렸다.

1968년 설립된 보드룸은 세무, 재정, 회계, 기업 비서 대행 서비스를 통해 포춘이 선정한 글로벌 500개 기업과 공기업, 비공개 기업 등 여러 클라이언트에게 사업 솔루션과 기업 자문을 제공한다. 킴 테오(Kim Teo) 최고경영자와 BBS 체스터 레옹(BBS Chester Leong) 총괄(Managing Director)의 지휘 아래 파트너 19명과 전문가 8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킴 최고경영자는 “클라이언트가 최상의 솔루션을 받도록 사람에게 투자하고 행동 원칙을 장려하는 뜻이 맞는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며 “보드룸과 앤더슨글로벌의 전문성과 협력 시너지는 통합적이고 독립적인 서비스를 전 세계에 매끄럽게 선사할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Andersen) 최고경영자는 “보드룸은 최고의 서비스 범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입지가 매우 탄탄하다”며 “보드룸의 전문성과 지식은 아시아 지역에 관심이 있는 우리의 클라이언트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요한 지역인 아시아에서 그룹의 역량을 확대하는 시점에 고도의 전문성을 보유한 보드룸과 함께 일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앤더슨글로벌은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협회로서 세계 전역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글로벌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8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15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8006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