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 출시

CES 2021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사운드 혁신 제공

두 대의 타워 스피커와 파워풀한 서브 우퍼로 풍성하고 섬세한 사운드 스케이프 연출

컨슈머 제품 최초로 하만의 특허 받은 기술 CBT (Constant Beamwidth Technology™) 적용, 모든 코너에서도 탁월한 사운드 청취 가능

2021-09-30 09:22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시대를 이끌어온 오디오 명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최상위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하만카돈 RADIANCE 24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홈 엔터테인먼트의 가치가 높아지며 많은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스트리밍 서비스 등 홈 엔터테인먼트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경험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세련되고 심플한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요구도 증가하고 있다.

하만카돈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은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프로페셔널 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집안 어디에서든 콘서트홀,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몰입감 넘치는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를 온전히 충족 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만카돈 RADIANCE 2400은 무광택의 메탈릭 마감을 적용한 프리미엄 소재와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최근의 세련된 TV 디자인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특히 우아한 실루엣의 타워 스피커는 심플하고 아름다운 오브제와 같은 분위기로 공간의 아름다움을 한 차원 높여준다.

하만카돈 RADIANCE 2400에는 CES 2021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사운드 혁신이 적용됐다.

하만카돈의 탁월한 사운드 엔지니어링 기술로 탄생한 RADIANCE 2400은 두 대의 타워 스피커와 파워풀한 서브 우퍼로 음악 청취 및 홈시어터 시스템 음향을 풍부하고 강력하게 바꿔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총 시스템 출력 450W RMS의 RADIANCE 2400은 각각 125W RMS 출력을 내는 24-32mm 트랜스듀서로 구성된 타워 스피커 2대로 섬세하고 더욱 넓은 사운드 스테이징 분산을 제공하고, 200W RMS의 출력을 내는 250mm의 트랜스듀서로 구성된 서브 우퍼로 깊고 풍부한 베이스를 제공해 듣는 것뿐만이 아닌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하만카돈 RADIANCE 2400에는 하만의 특허 받은 음향 기술인 CBT (Constant Beamwidth Technology™)가 컨슈머 제품 최초로 적용됐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제품을 위해 개발된 기술인 CBT (Constant Beamwidth Technology™)는 진폭 음영(amplitude shading), 주파수 테이퍼링(frequency tapering), 스피커 벤딩 등을 통해 일정한 빔폭(beamwidth)을 생성해 주파수 별 사운드 빔 패턴 변동, 빔폭 변동 없이 일정하고 안정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스피커당 24개의 정밀하게 보정된 트랜스듀서를 사용해 넓은 스위트 스폿(sweet spot)을 형성해 모든 코너에서 균일한 음질과 범위의 놀라운 사운드를 청취를 가능하게 해준다. 일정한 간격으로 드라이버를 배치해 넓은 대역폭에서 일정한 빔폭, 방향성, 사운드 필드 및 응답성을 달성하고 주파수와 거리에 상관없이 일정한 사운드 레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균일한 수평·수직 주파수 응답을 통해 청취 공간의 상하좌우로 일관된 사운드 및 풍부한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한다.

또 하만카돈의 혁신적인 디지털 루프 증폭기(Digital Loop Amplifier) 기술이 적용돼 디지털 증폭에서 발생하는 자연 오류 및 왜곡 이상을 수정해 오디오 품질을 원래의 소리로 복원해 모든 음을 아티스트가 의도한 방식대로 들려준다.

이 외에도 하만카돈 RADIANCE 2400은 소비자 편의를 강화한 간편하고 손쉬운 사용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타워 스피커, 서브 우퍼와 무선으로 연결되는 디지털 허브는 TV, 게임 콘솔, 셋톱 박스 또는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같이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오디오 및 비디오 장치를 신속히 연결할 수 있는 종합적인 입력 어레이가 포함됐다. 또 무선 멀티룸을 지원해 하나의 사운드트랙으로 집안을 가득 채우거나 공간마다 서로 다른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다른 멀티 룸 사용 스피커를 시스템에 추가해 전체 하우스 음악 시스템을 만들고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크롬캐스트 빌트인(Chromecast built-in™) 및 에어플레이(AirPlay), 블루투스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HD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하며 헤이 구글(Hey Google) 사용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LCD 터치스크린을 통해 재생 정보를 확인하고 시스템의 직관적 제어가 가능하다.

하만카돈 RADIANCE 2400은 10월 1일(금)부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과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된다. 출고가는 599만원이다.

한편 하만카돈 RADIANCE 2400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동안 △60만원 특별 할인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폰, 무선 이어폰 총 3종으로 구성된 하만 뮤직라이프 패키지 증정 △구매 인증 사은품 증정 등 총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만카돈 RADIANCE 2400을 60만원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만카돈의 최신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 ONYX STUDIO 7 (출고가 29먄9000원), JBL의 고성능 무선 헤드폰 CLUB ONE (출고가 33만9000원) 및 고성능 무선 이어폰 CLUB PRO+ TWS (출고가 24만9000원)로 구성된 하만 뮤직라이프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하만카돈 RADIANCE 2400 구매 후 삼성닷컴에서 제품 시리얼 번호(S/N) 입력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오픈갤러리 기프트카드, 드롱기 전기 포트, 드롱기 토스터 중 택 1)을 증정한다.

하만카돈 개요

하만카돈은 최고 수준의 사운드,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드는 오디오 브랜드다. 1954년, AM/FM Hi-Fi 콤팩트 리시버를 최초로 선보인 하만카돈은 65년 이상 선도적인 오디오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전문성으로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코닉한 하만카돈의 사운드스틱(SOUNDSTICKS)은 뉴욕 현대미술관(MoMA, Museum of Modern Art)의 영구 컬렉션으로 선정돼 브랜드 디자인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하만 개요

HARMAN(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와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가 넘는 자동차에 하만의 카 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사무실·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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