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한국건강관리협회와 파트너십 구축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21-09-30 16:11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은 29일 비흡연체 검사 등 고객 건강 증진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한국건강관리협회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건강생활 실천프로그램 운영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각종 건강정보 제공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그중 비흡연자 보험 할인 혜택을 위한 흡연 검사는 즉시 시행된다.

기존의 지역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는 비흡연체 검사를 한정적으로 운영함에 따라 고객의 불편함이 있었다. 또한 최근 코로나 확산에 따라 비흡연체 검사가 더 어려워졌다. 이번 파트너십 구축으로 소정의 수수료만 있으면 한국건강관리협회 산하 전국 검진센터에서 비흡연체 검사를 즉시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치아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미래에셋생명은 흡연자의 치주질환 발생률이 비흡연자보다 약 1.73배 높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비흡연자에게 치아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흡연치아보험료할인특약’을 업계 최초로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며 출시했다. 이 특약은 치아 질환 발생률이 낮은 비흡연자에게 보험료를 최대 35%까지 할인해 가입자의 금연 의지를 북돋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온라인 비흡연딱딱치아보험’ 가입 고객의 52.3%가 비흡연 할인 혜택을 누리고 있다.

비흡연자가 온라인 비흡연딱딱치아보험(갱신형)을 가입하면 일반보험료 대비 최대 35% 추가 할인된 보험료를 적용받는다. 예를 들어 30세 남성이 10년 만기 전기 납으로 보철 치료형을 1000만원 가입하는 경우, 일반보험료는 월 7900원이나 비흡연 할인 시에는 월 5400원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보존 치료형 △보철 치료형 △종합 치료형 3가지로 구성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보장범위만을 선택 가능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혁신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치아보험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김석준 선임매니저
02-3271-5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