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랜치, ‘닌자 다이어트’ 공개… 닌자의 다이어트 비밀 배우기

뉴스 제공
Sideranch Inc.
2021-09-30 16:3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드랜치(Sideranch Inc.)가 출간한 ‘닌자 다이어트(Ninja Diet)’가 2021년 9월부터 킨들(Kindle)을 통해 영어로 서비스된다.

세상에는 ‘쉽게 체중을 줄인다’는 다이어트 방법이 무수하지만, 진정 올바른 다이어트는 절대 쉽지 않으며 자기 관리와 훈련이 필요하다. 손쉬운 다이어트 방법에 의존하는 대신 자신을 이해하고 통제하며 모든 것을 견디고 훈련해야 한다.

이것이 닌자의 기초다.

이 책은 서점가에 넘쳐나는 쉬운 다이어트 방법과는 다르다. 이는 다이어트를 열망하는 이들이 먼저 읽어야 하는 책으로 다이어트의 진실을 마주하고 올바른 태도를 제시하며 자연스러운 체중 감량을 시작해야 한다는 비법서다.

닌자(NIN)의 정신과 고통을 참고 견디는 삶의 방식을 배우는 것은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JA)이 배워야 할 첫 번째 비법이다.

닌자가 되려면 자신의 움직임과 신진대사, 호흡, 수면, 모든 섭식을 이해해야 한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을 통제하고 살아남아야 한다.

이 책을 읽고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닌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닌자 다이어트’ 전자책은 아마존(Amazon)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작가 개요

우에다 미쓰에(Mitsue Ueda)
의학 박사/의학 기자

우에다 미쓰에는 대학 강의 외에도 의학 프로그램 감수를 맡고 있다. NHK/BS의 TV 프로그램 ‘위대한 사람의 건강 검진(Health Examination of Great People)’에 해설자로 출연하고 있다. 저서에는 ‘센고쿠 시대 장수들의 건강(Health of the Sengoku Period Warlords)’, ‘에도 시대 건강 연구(Health Study of Edo Period)’ 등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90050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ideranch.co.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드랜치(Sideranch Inc.)
부스 앨런(Buse Alan)
+81 3-5256-1003
alanbuse@sideranch.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