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나사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10월 24일까지 전국 백화점∙아울렛∙전문점 템퍼 매장에서 사은품 및 다양한 혜택 제공

ESG 일환, 리사이클링 패턴백&다이어리 사은품 한정 제공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1-10-01 10:32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10월 24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 공식 매장에서 ‘템퍼 NASA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트리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미항공우주국(NASA·나사)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23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나사 기술 인증 라이선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이착륙 시 받는 압력을 최소화해 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한 소재를 최초로 상용화하는 데 성공해 획득한 기술 라이선스다.

이벤트 기간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 주요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템퍼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채널별 공통 혜택으로는 매트리스·프레임·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 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 죽부인 형태의 ‘롱허그 쿠션’을 증정한다.

템퍼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 잡은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취지를 담은 사은품을 선보인다.

특별 사은품은 지역아동센터 돌봄 아동들의 미술 교육을 지원하는 소셜벤처 ‘에이드런’과 함께 기획 및 제작한 ‘패턴백과 다이어리’다. 어린이들이 템퍼 나사 인증 기념 의미를 담아 ‘우리의 우주’라는 주제로 디자인한 패턴이 담겼으며, 환경을 생각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턴백&다이어리’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 기간에는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뿐 아니라, 가치 있는 사은품의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템퍼코리아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