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한정판 연간 이용권 공식 판매 개시 당일 매진돼 추가 물량 공급

2021-10-01 17:44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가 공식 판매 개시 당일에 전량 매진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가 공식 판매 개시 당일에 전량 매진됐다

춘천--(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1일 --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을 발표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자사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가 공식 판매 개시 당일 전량 매진돼 추가 물량을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가격은 14만9000원으로,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자사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있는 고객에게만 공식 판매 하루 전인 9월 29일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판매를 먼저 시작했다. 공식 판매는 9월 3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전날부터 시작된 얼리버드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공식 판매 개시 당일 준비된 티켓 전량이 소진됐다.

이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담당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정식 개장 전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혜택과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정판 연간 이용권의 추가 물량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판 연간 이용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은 내년 공식 개장 전 미리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 때문인 것 같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개장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개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되고 있으며,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legoland.kr/

언론 연락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수현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