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랜드-탠드버그, 확장일로의 자사 데이터 저장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RDX® SSD 외장 드라이브 추가

뉴스 제공
Overland-Tandberg
2021-10-05 14:30
샌라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버랜드-탠드버그(Overland-Tandberg)가 반도체 메모리 기반의 새로운 저장장치 RDX® SSD의 출시를 발표했다.

오버랜드-탠드버그는 크고 작은 기업에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인프라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기술 업체이다.

RDX SSD는 기업용 탈착식 카트리지의 표준으로 공인된 오버랜드-탠드버그의 RDX HDD 제품군에 속하며 성능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시리즈 제품이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EMEA & APAC) 지역 판매 담당 부사장 안드레아스 아른트(Andreas Arndt)는 “RDX SSD와 RDX HDD를 결합해 데이터 워크로드(workload, 주어진 기간에 시스템에 의해 실행돼야 할 작업의 할당량) 때문에 스토리지(저장)이나 고성능 기능이 필요할 경우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옵션도 많아지고 유연성도 좋아졌다”며 “우리는 RDX SSD 제품이 완벽한 선택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RDX SSD는 읽기/쓰기 성능이 향상돼 데이터 워크로드가 많은 비즈니스 고객들은 백업 윈도우를 단축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해나 악성 프로그램이 발생해도 복구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특징:

- 보안성: AES-256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PowerEncrypt 하드웨어 암호화는 RDX QuikStor 시스템의 SATA III 버전에 포함된다.
- 견고성: 정전기 충격 차단 디자인은 이동 중이나 현장 외 지역, 신속한 재난 회복을 제공하는 분리형(에어갭: 인터넷에서 분리된) 스토리지에 이상적이다.
- 호환성: 모든 RDX® HDD, RDX® QuikStor® and RDX® QuikStation® 시스템과 호환된다.
- 용량: 500GB, 1TB, 2TB, 4TB, 8TB

추가 내용: https://bit.ly/3BbAJcp

RDX® SSD 웨비나 등록: https://www.overlandtandberg.com/about-us/events/

오버랜드-탠드버그(Overland-Tandberg) 개요

오버랜드-탠드버그는 크고 작은 기업들이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인프라 및 데이터 보호 솔류션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글로벌 기술 업체이다. 90여 개국에 걸쳐 기업, 중소사업자(Small to Mid-size Enterprise, SME), 중소기업(Small to Medium-sized Businesses, SMB), 소규모 사무실(Small Office Home Office, SoHo)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버랜드-탠드버그 산하 브랜드들은 전 세계적으로 풍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산을 창출해왔다. 오버랜드-탠드버그는 혁신적인 태도와 포용력이라는 장점들을 활용하고, 경쟁적인 환경을 주도하며, 향후 40년 이상을 확실하게 대비하려면 직원들의 자율성이 필요하다고 확신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overlandtandberg.com 을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300060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verlandtandber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버랜드-탠드버그(Overland-Tandberg)
케빈 브라운(Kevin Brown)
최고마케팅책임자
1-510-326-7253
kbrown@overlandtandber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