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스트, 심리상담 전문가와 협업해 ‘감정카드 크라우드 펀딩’ 오픈

뉴스 제공
엠피스트
2021-10-05 15:54
서울--(뉴스와이어)--심리상담 교육 기업인 엠피스트(대표 한영빈)가 10월 7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심리상담 도구인 ‘감정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감정카드는 상담 전문가들이 엄선한 60가지의 감정 언어와 각각의 표정을 그린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모들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만들어진 이 제품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단어를 잘 모르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친숙한 상담 도구가 될 수 있다.

특히 천연 고급펄프에 특수 코팅을 한 CCP 용지를 3번 코팅해 사용감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난 카드를 제작했다. 제품 상자에 등록된 QR코드를 통해 다양한 게임이 가능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감정카드 이외에도 일상 속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무버블 스티커, 엽서, 아크릴 키링을 선물로 준비해 다양한 리워드 구성을 선보인다.

메이커들은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람이 본인의 감정을 깨닫고 회복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엠피스트의 감정카드는 10월 7일(목)부터 6주간 펀딩을 진행한다. 초기 펀딩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얼리버드 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3월에 설립된 상담교육회사 엠피스트는 여러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연구진과 상담 교구재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심리학 신문 The Psychology Times를 운영하며 마음과 정신의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심리학의 대중화를 이뤄내고 있다.

감정카드 펀딩 페이지: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13800

웹사이트: https://empist.co.kr/

연락처

엠피스트(The Psychology Times)
홍보팀
박예진 팀장
02-922-2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