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웨이, 2021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전체 수명 주기 API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비전 완성도 및 실행 능력 인정받아

뉴스 제공
Axway
2021-10-05 16:30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PI 관리 부문을 선도하는 기업 엑스웨이(Axway)(유로넥스트: AXW.PA)가 자사의 제품, 앰플리파이 API 매니지먼트(Amplify API Management) 플랫폼이 가트너(Gartner®)의 2021년 매직 쿼드런트 전체 수명 주기 API 관리(Magic Quadrant for Full Life Cycle API Management)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1].

이 평가는 회사의 종합적인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분석한 특별한 기준을 토대로 이뤄졌다.

패트릭 도노반(Patrick Donovan) 엑스웨이 CEO는 “6년째 리더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하지만 우리의 비전은 최고 수준의 업계 표준에 맞춰 발전을 거듭하는 API 관리 플랫폼을 지속해서 공급하는 것 그 이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에게 이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도구와 지침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노브(NOV Inc.)의 미들웨어 부문 이사인 마노즈 코나(Manoj Kona)는 “앰플리파이 API 관리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단일 기업 팀만으로 모든 API 프로젝트 라우팅에서 병목 현상을 제거하는 동시에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서비스의 완전한 가시성과 관리 및 통제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앰플리파이는 팀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제3자 솔루션 전반에 걸쳐 API를 관리하고 통제하는 유일한 개방형 독립 플랫폼이다. 엑스웨이의 비전인 ‘오픈 에브리싱(Open Everything)’은 기업에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과 지렛대를 제공한다.

룩스허브(LUXHUB)의 자크 퍼츠(Jacques Putz) CEO는 “우리는 소규모 은행들이 이 새로운 API 경제에 참여하도록 지원하고 싶고 이들이 혁신을 도모하고 진작하도록 돕는 툴을 만들고 있다”며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부가가치는 이들에게 엄청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픈 뱅킹 세상에서 이런 상호 간의 노력은 큰 의미가 있다”며 “이 모든 것이 엑스웨이 앰플리파이 API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됐다”고 덧붙였다.

도노반은 “우리는 사업을 추진하는 여러 가지 방식에서 API를 통해 가장 큰 가치를 끌어내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고 있다”며 “더 이상 API를 관리하는 것만이 아니라 소비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엑스웨이는 디지털 혁신 여정에서 입증된 파트너”라며 “우리에게는 도구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비전과 전문성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특별한 시장을 대상으로 한 엄격하고 사실에 기반한 연구의 최정점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공급자 차별화가 뚜렷한 시장에서 공급자의 상대적 지위를 폭넓은 관점에서 부여한다. 이 보고서는 공급업체를 리더(Leader), 도전자(Challenger), 비전 제시자(Visionaries),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 등 4부문으로 배치한다. 이 연구를 통해 고객들은 고유한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에 맞춘 시장 분석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전체 보고서 사본은 웹사이트(https://bit.ly/3uFm3jv)를 참조하면 된다.

엑스웨이(Axway) 개요

엑스웨이(Axway)는 기존 인프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1만1000여 고객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하고 성장을 가속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는 팀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제3자 솔루션 전반에 걸쳐 API를 관리하고 통제하는 유일한 개방형 독립 플랫폼인 앰플리파이 API 매니지먼트 플랫폼(Amplify API Management Platform)을 통해 기업이 더 빠르게 발전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뻗어 나가며 성공적인 디지털 경험을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의 MFT 및 B2B 통합 솔루션은 20년 넘게 신뢰를 쌓아왔다. 엑스웨이(유로넥스트: AXW.PA)는 18개국에 1800명이 넘는 인력을 고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axway.com 를 참조하면 된다.

가트너 면책 조항

[1] 출처: Gartner, “Magic Quadrant for Full Life Cycle API Management,” Shameen Pillai | Kimihiko Iijima | Mark O'Neill | John Santoro | Akash Jain | Fintan Ryan, 28 September 2021.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 및/또는 가트너 계열사가 미국과 해외에 등록한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무단 전재와 무단 복제를 금한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게재한 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일체 홍보하지 않으며, 높은 평가를 받거나 익히 알려진 업체를 선정하라고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보고서는 산하 연구 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한 것으로 사실에 기반한 진술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이번 연구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어떠한 것도 보증하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3005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xway.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웨이(Axway)
토드 홀브룩(Todd Holbrook)
(480) 371-0113
tholbrook@axw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