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지포스 RTX 3060 이상 장착 데스크탑 구매 고객 대상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 증정

ASUS의 NVIDIA GeForce RTX 3070 이상 장착 데스크탑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구매자 한정 출시 예정 게임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ASUS, 함께하는 총 17개의 업체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1-10-06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엔비디아와 함께 ASUS의 지포스 RTX 3060 이상의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데스크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은 10월 5일 저녁 10시부터 10월 28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지급된다. ASUS는 총 17개의 업체와 함께 진행하며 ASUS의 NVIDIA GeForce RTX 3060 이상의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데스크탑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을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사진 및 데스크탑의 사진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여 후 받게 되는 게임 코드는 NVIDIA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교환해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발매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코드 인증 마감은 2022년 1월 6일까지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스타로드를 플레이하며 우주 곳곳을 탐험하고 은하계와 가디언즈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또한 오리지널 마블 캐릭터뿐만 아니라 세계관에 맞게 구성된 새로운 스토리를 통해 예측 불가능한 가디언즈를 하나로 묶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이 게임은 2021년 10월 27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 중 하나인 ‘ASUS KO GAMING RTX3070 O8G V2’는 한국 사용자의 의견을 수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한글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그래픽카드 실사용자인 게이머를 위한 V2 버전으로 게임에 특화된 그래픽카드 성능을 갖고 있다. 0dB Technology, Dual BIOS 및 Aura Sync 등을 통해 사용자가 성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위기를 직접 조정하고 연출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진행하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프로모션을 통해 ASUS GeForce RTX 3060 이상의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 대상 ASUS 그래픽카드 탑재 데스크탑은 이벤트 페이지가 게재된 총 17개 판매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국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2020년으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 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 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정기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이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