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작은 삶의 둘레길’ 출간

긴 여정의 종착역에 다다른 느낌이다

과연 그 종착역에서 나는 어떤 모습일까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10-06 09:3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작은 삶의 둘레길’을 펴냈다.

이 책은 예원예술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김준의 에세이집이다. 저자 김준은 관계에서 오는 소원함, 사랑,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 일 속에 파묻혀 지내는 하루의 삶 등을 주제로 ‘작은 삶의 둘레길’을 79편의 단편으로 구성했다. 저자는 삶을 긴 여정으로 보았을 때 이제는 그 종착역에 다다랐다는 느낌이 들었다. 따라서 종착역에 서 있는 자신의 모습은 어떠할지에 대한 생각과 그동안의 삶에 대한 통찰을 정리했다.

또한 저자는 큰 삶은 무엇이고, 그렇다면 작은 삶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거듭했다. 또한 그것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혼란 속에서 하나씩 삶에 대한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작은 삶의 둘레길’에 담았다. 빠르게 변모하는 시대에 한 마디, 한 구절이 구시대적으로 보일까 염려스럽다는 저자는 그럼에도 자신의 한 구절이 누군가의 꿈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책을 펴낸다.

‘작은 삶의 둘레길’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