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연구총괄센터, 융합연구협의체 소통팀 논의 진행

뉴스 제공
지식콘텐츠연구소
2021-10-08 08:30
충주--(뉴스와이어)--융합연구총괄센터는 2021년 9월 24일 융합연구협의체 소통팀 논의가 진행됐다고 8일 밝혔다.

논의는 팀별 융합연구 과제 소개, 융합연구총괄센터 HubCon 콘퍼런스 계획 소개, 연구팀 질문사항 질의 응답으로 이뤄졌으며, 소통팀 협의체 회장인 이준서 교수(성결대학교)가 회의를 주도했다.

이번 회의에서 주로 논의된 사항은 융합연구총괄센터에서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HubCon 콘퍼런스와 심포지엄이다.

소통팀 연구자들은 오프라인으로 예정된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무산되지 않을지 염려했으며, 세션별 시간 배정 및 일정의 변동이 가능한지 등 이번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노영희 융합연구총괄센터장은 “이번 융합연구총괄센터에서 개최하는 HubCon 콘퍼런스 및 심포지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융합연구총괄센터는 한국연구재단 일반공동융합연구팀을 대상으로 융합연구 활성화와 네트워킹, 성과 공유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HubCon 콘퍼런스와 심포지엄은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학제 간 융합연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gccr.kku.ac.kr/

연락처

지식콘텐츠연구소
왕동호 연구원
043-840-49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식콘텐츠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