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경기도 동탄에 경기지사 개소

삼성 그룹사 및 판교 등 인근 지역 고객 기술 지원과 임직원 모바일 근무를 위한 거점 오피스 역할 할 것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21-10-12 10:30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경기지사를 개소했다.

굿모닝아이텍은 인근 삼성 그룹사와 판교, 수원 등 경기 남부와 온양 충주 천안 등의 지역에 산재하고 있는 고객사의 기술 지원을 위해 기존 수원 사무소를 동탄으로 확장 이전하고 경기지사로 승격해 개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고객 지원 엔지니어들에게 더 넓은 업무 공간과 편의를 제공하고, 또 수원의 삼성 그룹사와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경기지사를 개소하게 됐다”며 “경기지사는 서울 이남에 거주하며 본사까지 원거리 출퇴근을 하는 임직원들에게 모바일 근무 거점 오피스로도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아이텍은 이미 세종 및 대전 그리고 호남 지역 고객사를 지원하는 대전의 중부지사, 부산 및 울산 지역을 포함한 영남 지역의 고객사를 지원하는 울산 소재 영남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6월에는 경기도 이천에 SK하이닉스와 원주 혁신도시 정부 공공기관 고객 지원을 위한 동부지사를 개소한 바 있다.

참고로 내년 상반기 중엔 전남 나주혁신도시에 한국전력 등의 고객사를 지원하기 위한 나주지사 개소를 예정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이 이번에 새로 분양받아 입주한 경기지사의 상세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업1로 금강펜테리움 IX타워 2829~2833호이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를 비롯해 델테크놀로지와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 복구를 위한 Veeam, VERITAS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NDR솔루션 RSA 넷위트니스, 통합 패스워드관리 솔루션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호 솔루션을 자회사인 조인어스비즈와 함께 공급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 320여 명(자회사 45명 포함)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다의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본부
김석영 상무
010-4824-6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