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오케스트라, 현악사중주·목관오중주·금관오중주 등 다양한 편성 한자리에서 감상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오케스트라에서는 11월 5일과 6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내 나루아트센터에서 <가을의 속삭임 - 실내악의 향연>공연을 개최합니다.

현악4중주, 목관5중주, 금관5중주 등 아름다운오케스트라 단원들로 구성된 다양한 실내악 편성을 통해 청소년들이 실내악의 다양한 형태를 체험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5중주, 차이코프스키의 현악사중주, 슈베르트의 현악사중주 등 감미로운 현악사중주곡들과 목관오중주가 들려주는 하이든의 디베르티멘토, 금관오중주가 들려주는 퍼셀의 발렌터리 등 다양한 앙상블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오케스트라 실내악 공연은 오케스트라 공연과 마찬가지로 철저하게 청소년들의 감상교육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그 기본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실내악은 아름답고 깊은 정서가 담겨있어 친근한 느낌을 주는데 이를 이해하고 즐겁게 감상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음악의 내용이 매우 진지하며 음악적으로도 매우 충실하게 구성된 경우가 많습니다.

실내악이 그 특성을 잘 나타내기 위해서는 구성원들 모두가 뛰어난 기량을 지녀야 하며 호흡이 완벽하게 잘 맞아야 원만한 연주를 하게 되고, 밝고 깨끗하며 투명한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오케스트라 실내악팀은 풍부한 연주 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 친분관계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하게 음악적 특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구성해 활동하며 아름다운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의 철저한 조율을 거친 후 무대에 오르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앙상블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예술성 높은 실내악곡들을 접해봄으로써 진정한 예술적 감동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공연명 : 교과서에 나오는 클래식음악 특별공연
- 가을의 속삭임 / 실내악의 향연
- 일정 : 11월 5일(토) 오후 3시, 6시 6일(일) 오후 3시 - 3회 공연
- 장소 : 광진나루아트센터
- 진행 : 윤기연
- 연주 : 현악4중주, 클라리넷5중주, 목관5중주, 금관5중주
- 입장료 : A석 - 25,000원, B석 - 15,000원
- 공연 문의 : 공연문화발전소 ( 02-3141-0651, www.educoncert.co.kr)

연주곡

스탠리 / 트럼펫 발렌터리 - 금관5중주
퍼셀 / 트럼펫 발렌터리 - 금관5중주
폴카스 / 옛 헝가리 무곡 - 목관5중주
모치르트 / 작은별 변주곡 -목관5중주
모차르트 / 클라리넷 오중주 쉬타틀러” 1악장
헨델 / 바로크모음곡 - 금관5중주
하이든 / 디베르티멘토 - 목관5중주
차이코프스키 / 현악 사중주 1번 2악장 “안단테 칸타빌레”
슈베르트 / 현악 사중주 14번 “죽음과 소녀” 1악장

웹사이트: http://www.educoncert.co.kr

연락처

아름다운오케스트라 홍보팀 02-3141-06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