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와 SMRT Trains, 싱가포르 메트로 철도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 개선 위해 협력

벤틀리시스템즈와 Strides Engineering, MOU 체결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철도 예측 정비 관리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10-13 11:00
엑스톤, 펜실베니아 /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가 싱가포르의 MRT(대량 고속 수송) 선두 운영 기업인 SMRT Trains와 손을 잡고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MRT 노선인 노스사우스 및 이스트웨스트선에 PDSS(예측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AssetWise Linear Analytics에 기반을 둔 SMRT Trains의 PDSS는 282km의 선로에 걸쳐 두 노선 간 안정성을 향상하는 데 기여하며, SMRT Trains가 100만km 이상의 MKBF(평균 고장 간 거리)를 달성하도록 지원합니다. MKBF는 전 세계 열차 운영 기업에서 사용하는 안정성 측정 단위로, 여기서 장애는 5분 이상의 서비스 지연을 나타냅니다.

SMRT Trains는 노스사우스 및 이스트웨스트선에 PDSS를 성공적으로 구현한 경험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CCL(서클 라인)에 PDSS 솔루션을 구현하는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의 다양한 도시에서 안정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탑승객에게 중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대규모 메트로 노선 소유 운영 기업과 함께 벤틀리시스템즈와 SMRT Corporation의 비즈니스 계열사이자 광범위한 역사 기반의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선보이는 Strides Engineering(구 명칭: SMRT Services)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철도 예측 정비 솔루션을 공동으로 출시하기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MOU는 강력한 기술 전문 지식과 철도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도시 철도 및 메트로 운영 기업을 지원하려는 두 회사 간의 파트너 관계를 정립합니다. MOU 조항에 따라 양 당사자는 모든 철도 자산 정보를 시각화하고, 철도 상태를 관리,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철도 예측 정비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계속해서 AssetWise 솔루션을 판매, 구현 및 지원할 계획이며, Strides Engineering은 선로 정비에 필요한 도메인 환경과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제공할 예정입니다.

디지털화의 진보에 주목하는 벤틀리시스템즈의 Year in Infrastructure 2021 프레젠테이션에 따라 11월에 진행될 Infrastructure Spotlight Series 웨비나에서 SMRT Trains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SMRT Trains가 혁신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이번 세션의 등록 세부 정보는 (yii.bentley.com)에서 곧 공개됩니다.

SMRT Trains의 회장인 Lam Sheau Kai는 “SMRT Trains가 운영하는 열차의 철도 안정성을 개선하고 유지하려는 목표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두 가지는 기술을 활용하고 선제 조치를 취하는 일입니다. PDSS는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반영합니다. 노스사우스 및 이스트웨스트 노선에 PDSS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으니 이를 나머지 노선으로 확장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Strides Engineering의 대표인 Gan Boon Jin은 “PDSS에서 보여준 Strides Engineering과 벤틀리시스템즈의 협업은 강력한 도메인과 철도 운영 능력에 입증된 기술 전문 지식이 어우러진 굳건한 파트너십, 그 자체였습니다. PDSS는 철도 정비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최적화합니다. 이 모범 사례를 발판 삼아 PDSS가 가져올 성과를 지역의 다른 열차 운영 기업에도 안겨줄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남아시아 지부 부사장인 Kaushik Chakraborty는 “인프라를 발전시키자는 공동의 목적을 이루고자 Strides Engineering과 협력하게 돼 무척이나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가 지닌 복합적인 강점과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이 지역의 여러 철도 및 지하철 운영 기업이 시민과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프라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SMRT Trains 개요

SMRT Trains Ltd는 싱가포르의 최초이자 가장 큰 철도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SMRT Corporation Ltd의 자회사인 SMRT Trains는 노스사우스선, 이스트웨스트선, 서클 라인, 신규 톰슨-이스트코스트선 및 부킷 판장 LRT 노선에서 철도 서비스를 관리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SMRT Trains의 핵심 가치는 존중, 청렴, 서비스 및 안전, 우수성이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Strides Engineering 개요

고급 혁신 기술 및 디지털 솔루션

SMRT Corporation Ltd의 비즈니스 계열사인 Strides Engineering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편안한 통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 및 서비스뿐만 아니라 첨단 혁신 기술을 활용하는 풍부한 경험을 보유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 정보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AssetWise Linear Analytics,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및 Seequent는 벤틀리시스템즈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06483/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

SMRT
기업 커뮤니케이션
+65 9822 0902
media@smrt.com.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