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엔지니어링, 일본 지사 설립해 글로벌 입지 강화

2021-10-13 17:00

댄보로, 펜실베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3일 -- 고정(fastening)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펜엔지니어링(PennEngineering®)이 일본 도쿄에 PEM®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는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입지를 강화했다.

이번 지사 설립은 일본 시장에 대한 펜엔지니어링의 노력을 보여준다. 펜엔지니어링은 첨단 엔지니어링 및 제품 지원을 비롯한 현지 재원과 PEM® 및 Haeger® 제품을 일본에 직접 공급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펜엔지니어링은 도쿄에서 클린치, 판금 고정 장치, 고정 장치 설치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유로텍(Eurotec Ltd.)을 2019년에 인수한 바 있다. 유로텍은 이후 PEM®을 주력 사업으로 전환했으며 자동차, 자동차 전장품, 가전, 판금 조립 시장에서 펜엔지니어링의 성장 이니셔티브를 꾸준히 뒷받침하고 있다.

레오나드 키엘리(Leonard Kiely) 펜엔지니어링 최고경영자는 “펜엔지니어링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 내 기업들의 성장을 뒷받침하려면 일본에 상주하며 관계를 돈독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설립한 지사를 통해 일본 고객과 직접 협력해 고객이 세계 고정 솔루션 파트너들에게서 원하는 역량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펜엔지니어링은 이번 일본 지사 설립으로 미주, 유럽, 아태 등 세계 전역 17개 지역에 지사를 두게 됐다.

펜엔지니어링(PennEngineering) 개요

1942년 설립된 펜엔지니어링은 고정 장치 업계에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명성을 쌓았다. 펜엔지니어링은 박판 고정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대표 브랜드 PEM®과 microPEM®을 중심으로 하드웨어 인서트 기계 Haeger®, 특수 자동차 고정 장치 PROFIL®, 리벳(rivet)형 너트 ATLAS®, 고강도 고정 솔루션 PennAuto™, 브랜드 인서트 SI®, 주물·압인 제품 Heyco® 등 6개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펜엔지니어링은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글로벌 혁신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포트폴리오와 솔루션의 성장을 견인, 고객이 시장의 흐름에 발맞추는 한편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20060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m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펜엔지니어링(PennEngineering)
크리드 올드레드(Chris Aldred)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caldred@pemne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