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맵, 진로진학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출처: 메이저맵
2021-10-14 10:38
  • 왼쪽부터 피상훈 연구원, 이중훈 메이저맵 대표, 정남환 한국진로진학연구원장, 이상필 연구원

    왼쪽부터 피상훈 연구원, 이중훈 메이저맵 대표, 정남환 한국진로진학연구원장, 이상필 연구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4일 -- 데이터 기반 진로·진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저맵(대표이사 이중훈)이 진로진학연구원(연구원장 정남환)과 업무협약(MOU)을 10월 1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사는 데이터와 기술로 학생에게 맞춤형 정보를 생성(하이테크)하고, 이를 연구원의 진로 진학 경험과 인사이트로 학생에게 전달(하이터치)하는 하이터치 하이테크(HTHT)로 진로 진학 정보 격차의 해소에 나선다.

메이저맵은 기술로 진로·진학 교육을 혁신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전국 4년제 모든 학과를 분석한 학과 솔루션 메이저맵을 개발해 4년제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의 25%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시켰다.

또한 선호도 검사(고려대 홍세희 교수)와 역량 검사(뤼이드 CTO Julie Yoo) 개발을 통해 개인화된 디지털 로드맵 서비스와 학습법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메이저맵에서는 진로진학연구원과 진로 진학에 대한 콘텐츠 연구 협력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배움을 제공해 학생들의 성장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중훈 메이저맵 대표는 “하이터치 하이테크는 올 초 이주호 전 교육부 장관과의 미팅을 통해 처음 접한 개념이고, 차세대 교육의 핵심 방향성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이터치 하이테크를 접목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정남환 한국진로진학연구원장은 “메이저맵과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공교육 영역, 사교육 영역에서 진로 진학을 연구 발전 시켜 수요자인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게 돼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s://www.majormap.net/

언론 연락처

메이저맵
이중훈 대표
070-5176-779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